·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해시태그#ZERO 캠페인' 이벤트

롯데칠성음료는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라는 제로 라이프(ZERO LIFE) 컨셉의 일환으로 ‘해시태그#ZERO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원하는 걸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제로 라이프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에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검색창에 ‘칠성제로라이프’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제품 겉면 QR코드를 스캔하면 ZERO LIFE 유형 테스트 게임 후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람권, 제품 기프티콘 등의 즉석 당첨 이벤트 경품뿐만 아니라 매주 다양한 제로 라이프 컨셉에 맞춰 뮤직 페스티벌 티켓, 캠핑·글램핑 이용권, 아트 전시회 티켓, 호텔숙박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이미지=롯데GRS
이미지=롯데GRS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캐리비안 베이와 여름 프로모션 진행

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국내 최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즌 제품은 캐리비안 플라밍고, 캐리비안 러블리덕, 트윙클 머메이드, 샤이니 화이트쉘, 스윗 멜론 등 총 5종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매장을 방문해 시즌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8월 21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스크래치카드를 제공한다. 또 8월 26일까지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시즌 제품 구입 인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GRS는 개그우먼 겸 유투버 ‘미자’와 함께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시즌 신제품과 매장 곳곳을 소개하는 실시간 라이브를 21일 오후 8시 진행한다.

 

이미지=BBQ
이미지=BBQ

◇ BBQ몰, 인기 제품 최대 43%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 그룹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HMR(가정간편식)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인기 제품 최대 4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별도의 기한 없이 전체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대상 제품으로는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를 포함해 ‘바로 치킨 강정’, ‘순살 치킨 강정’, ‘순살 치킨 속안심’, ‘러브미 텐더’,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 치킨 크래커’, ‘순살 치킨 너겟’과 안주로도 손색없는 ‘쫄깃 닭발 편육’, ‘직화 불닭발’이 포함돼 있다.

BBQ몰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모아 다양하게 구성한 세트 메뉴를 최대 35%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BEST 상품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이미지=교촌
이미지=교촌

◇ 교촌치킨,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신메뉴 할인 혜택 

교촌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0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은 고객들에게 신메뉴 할인 혜택과 신선한 재미를 함께 전하기 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신메뉴 세트 메뉴 2종을 4000원 할인받아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

세트 메뉴 2종은 ‘교촌블랙시크릿 오리지날 웨지감자세트’, ‘교촌블랙시크릿 순살 웨지감자세트’다.

교촌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교촌 라이브 예고편 영상에 신메뉴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교촌이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메뉴 ‘국물맵떡’ 모바일상품권을 무료 증정한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여름별미 시원하계(夏季) 쏜다!' 프로모션

남양유업은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우리아이 입맛지킴이 케어비, 여름별미 시원하계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케어비 모든 회원에게 식단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쿠폰과 3%의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한 신규 고객은 최대 5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50%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케어비는 첫 주문 고객 중 14세트 이상의 식단을 주문하고 첫 배송일을 설정한 고객 전원에게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를 증정한다. 응모 이벤트를 통해 이유식 쿠폰,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케어비 양모 보냉 가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