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GRS
이미지=롯데GRS

◇ 롯데GRS '엔제리너스', 모닝 메뉴 HOT 샌드위치 3종 출시

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후 12시까지 오전 시간에만 판매하는 핫(HOT) 샌드위치류 3종을 출시하고 모닝 세트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HOT 샌드위치는 ‘갓 구운 따뜻한 오븐 토스트’라는 콘셉트로 촉촉한 생크림 번을 구워 스모크 햄·치즈 등의 다양한 속 재료를 채운 △햄치즈, △에그햄치즈, △불고기햄치즈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롯데GRS관계자는 "엔제리너스의 샌드위치 메뉴는 완제품을 단순히 데워 제공하지 않고 즉석 조리형태의 제품을 메뉴를 제공 중이다"며 "추후에도 디저트 제품 라인업 확장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했다.

 

이미지=SPC그룹
이미지=SPC그룹

◇ SPC그룹 파스쿠찌, 해변 케이크·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

SPC그룹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당신의 여름을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Find Your Summer)’를 주제로 청사과, 귀리 우유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해변 케이크’, ‘오트 흑임자 그라니따’, ‘오트 카라멜 그라니따’ 등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조 음료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탬프 5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 오뚜기, 신제품 냉장면 3종 출시...기존 대비 면 증량

오뚜기는 기존 대비 면을 증량하고 푸짐한 고명을 더한 신제품 냉장면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평양 물냉면’, ‘코다리 회냉면’, ‘불고기 쫄면’ 등 3종이다. 프리미엄 평양 물냉면은 기존 제품 대비 면을 20% 증량했으며 메밀 함량 30%의 면발과 수육, 제육 고명이 들어갔다.

코다리 회냉면은 기존 제품 대비 면을 10% 증량했으며 함흥식 냉면사리와 코다리 회무침으로 구성됐다.

불고기 쫄면은 1등급 밀가루로 반죽한 면발과 태양초 고춧가루 비빔장, 불향 가득한 소불고기, 메추리알, 건조야채 등으로 구성됐다.

 

이미지=동서식품
이미지=동서식품

◇ 동서식품, 신제품 '오레오 시나몬 번 샌드위치 쿠키' 출시

동서식품은 신제품 '오레오 시나몬 번 샌드위치 쿠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디저트 시나몬 번 맛을 구현한 비스킷이다. 제품 패키지는 오레오를 상징하는 파란색에 시나몬 번이 연상되는 황금색을 더해 제품의 맛과 특징을 강조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비스킷 제품에서 볼 수 없던 시나몬의 깊은 풍미를 활용한 특별한 맛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