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 사진=롯데제과
2022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2022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롯데제과는 2022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고 7월 26일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인증서를 전달받았다고 2일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은 노동부가 1996년부터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사업장을 선정하는 제도다.

올해 노사문화 우수기업에는 롯데제과를 비롯해 8개 대기업, 13개 중소기업, 7개 공공기관 등 총 28개사가 선정됐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선정된 날로부터 3년간 정기 근로감독이 면제되며 1년간 세무조사 유예, 납세담보 제공 면제 2년, 대출 금리 및 신용평가 가산점, 신용증시 보증 한도 우대 등 행정·금융상 혜택이 주어진다.

 

이미지=아웃백
이미지=아웃백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SKT 고객 대상 T-Day 이벤트 진행

아웃백은 5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치킨텐더 샐러드‘ 본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하는 T-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SKT T멤버십 어플 내 T-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사용 가능한 형태로 진행된다.

받은 쿠폰은 5일까지 아웃백 자사앱 로그인 후 딜리버리 주문 시 적용할 수 있으며 딜리버리 전 매장에서 4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전화 및 방문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타 할인 혜택과의 중복 사용 또한 불가하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하나투어’ 협업 마케팅 진행

하이트진로는 하나투어와 함께 협업 마케팅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협업을 위해 하나투어와 함께 패키지 여행 기획에 참여하고 여행상품 및 테라 구매 고객 대상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여행상품은 호주를 비롯해 일본 홋카이도, 베트남 푸꾸옥 등의 여행지로 구성됐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대형마트에 청정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테라 기획팩’을 출시한다. 특히 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으면 호주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추첨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트진로와 글로벌 업사이클링 기업 누깍이 만든 친환경 파우치와 테라 스푸너가 제공된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 폴 바셋·진에어, 제주서 임직원 플로깅 행사 

매일유업은 1일 폴 바셋이 진에어와 함께 제주도에서 임직원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Plocka upp(줍다)와 영어 jogging(조깅)을 합친 단어로 쓰레기를 주우면서 산책하는 환경 보호 활동이다.

행사에는 3년 만에 한국을 찾은 바리스타 폴 바셋과 진에어 객실 승무원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폴 바셋과 진에어는 사단법인 제주 올레에서 진행하는 클린 올레 캠페인에 참여했다. 폴 바셋 제주 용담 DT점을 시작으로 제주 올레 17길 코스를 따라 쓰레기를 수거하고 인근 클린 하우스에 분리 배출했다.

폴 바셋과 진에어는 플로깅 문화 확산을 위해 11일부터 진에어 온라인 쇼핑몰 ‘지니스토어’에서 플로깅 키트를 신청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플로깅 키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