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
이미지=SPC

◇ SPC그룹, 집중호우 피해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 전달

SPC그룹은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 피해가 발생한 서울,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한다고 9일 밝혔다.

SPC행복한재단은 SPC삼립 빵과 생수 각 3000개씩 총 6000개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피해 현장에 전달하기로 했다. 

구호물품은 갑작스러운 폭우로 학교, 체육관 등 임시 대피시설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수해복구에 나선 구호 인력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미지=SPC그룹
이미지=SPC그룹

◇ 파리바게뜨, 말복 맞아 '복날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말복을 맞아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말복인 15일까지 행사 제품을 포함해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파바불닭페어 5종’과 ‘아다지오 커피번 2종’이다. 이외에도 아이스캔디 ‘3+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해피앱에서 혜택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행사 참여 매장 및 상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저칼로리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프로모션

롯데칠성음료는 5월 출시한 저칼로리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칼로리 부담을 줄인 라이트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12일부터 15일까지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시음 전용부스를 마련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저칼로리 제품 컨셉을 고려한 게임이 마련된 ‘소비자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이미지=BBQ
이미지=BBQ

◇ BBQ, 롯데百 동탄점 팝업 스토어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은 11일부터 21일까지 경기 화성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제너시스BBQ 그룹대전’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푸드코트 형태로 100명이 수용 가능한 좌석이 구비됐다. BBQ치킨을 포함해 프리미엄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TOKK)’, 정통 이자까야 ‘와타미’,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과 BBQ몰에서 판매되는 HMR(가정 간편식)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BBQ의 치즈맛 시즈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 매장과 BBQ앱 주문 시 사용 가능한 ‘BBQ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사진=bhc
사진=bhc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무료 급식 봉사활동

bhc치킨은 자사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가 5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인 대방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저소득 노인들을 위한 무료 급식 활동을 펼쳤다고 9일 밝혔다. 

봉사단원들은 몸이 불편해 복지관을 찾지 못하시는 노인들의 집을 직접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기도 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는 12월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는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2019년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진행된다. 올해는 김태우, 제시, 사이먼도미닉, YGX, 다비치, 이영지, 강다니엘, 멜로망스 등 아티스트 8팀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300대의 드론 불꽃쇼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외에도 이슬포차와 이벤트존, 굿즈샵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웹, 모바일 및 현장 키오스크를 활용한 안주류 사전예약 시스템으로 현장 대기 시간도 줄인다.

 

(왼쪽)배상민 국순당 대표와 김명기 횡성군수가 8일 강원도 횡성군청에서 혐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국순당
(왼쪽)배상민 국순당 대표와 김명기 횡성군수가 8일 강원도 횡성군청에서 혐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국순당

◇ 국순당, '횡성한우축제' 공식 후원

국순당은 8일 강원도 횡성군청에서 횡성문화재단과 ‘횡성한우축제 활성화’를 위한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후원협약은 상호 홍보 및 협력을 통해 횡성한우축제의 발전을 도모하고 횡성군의 대외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체결됐다. 

국순당은 후원 협약 체결을 계기로 인력과 자원을 지원해 횡성한우축제의 활성화를 위해 협조하게 된다. 특히 국순당의 주력 제품인 백세주와 막걸리 등의 브랜드 활동을 통해 횡성한우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회사가 운영 중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통해 횡성한우축제의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횡성한우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문화관광축제로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전국 최고의 한우 먹거리 축제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