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
이미지=SPC

◇ SPC 에그슬럿, 론칭 2주년 기념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 출시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브랜드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SAVORY SEOUL)’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이보리 서울은 에그슬럿 기존 메뉴에 와규 스테이크,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루꼴라, 아보카도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더한 신메뉴 라인업으로 9월까지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LA 바이브', ‘트리플 미트 치즈버거', ‘아보 베이컨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페어팩스’, ‘와규 스테이크 아보카도 페어팩스’, ‘아보 루꼴라 치즈버거’ 등 총 5종이다.

에그슬럿은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가우초(Gaucho)’도 재출시한다. 열대과일 ‘애플망고’를 원료로 한 시즌 한정 음료 ‘스파클링 애플망고 민트 에이드’, ‘애플망고 콤부차'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 출시

신세계푸드는 온라인 전용 상품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밀크앤허니 클래식 프렌치 토스트는 두께 4㎝의 두툼한 식빵을 사용했다. 또한 일반 계란물보다 진한 바닐라빈 에그소스를 묻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당플랜 프로 곡물맛’ 출시...CJ온스타일 론칭 방송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균형영양식 판매 브랜드 뉴케어는 ‘당플랜 프로 곡물맛’을 출시하고 8일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플랜 프로 곡물맛은 인절미 향에 17가지 곡물을 더했으며 천연당인 팔라티노스를 사용했다.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 12g과 26가지 비타민∙무기질을 함유하고 당뇨 환자의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식이섬유 및 저나트륨 설계가 적용됐다. 

당플랜 프로 곡물맛 론칭 방송은 오후 8시 45분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된다. 당플랜 프로 곡물맛 72팩으로 구성된 싱글 구성과 144팩의 당플랜 프로 곡물맛 더블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지=동원F&B
이미지=동원F&B

◇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묘용 프리미엄 습식캔 ‘디쉬’ 3종 출시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은 반려묘용 프리미엄 습식캔 ‘디쉬’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디쉬 3종은 ‘흰살참치’, ‘흰살참치·연어’, ‘흰살참치·닭가슴살’ 등으로 구성됐다. 한 캔당 2억마리(설계치 기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동원F&B 식품연구원에서 펫푸드 전문 연구원이 설계한 영양 기준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