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형 롯데GRS KKD 사업부문장 상무가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스마일 캠페인 1등 당첨자에게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 경품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롯데GRS
이권형 롯데GRS KKD 사업부문장 상무가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스마일 캠페인 1등 당첨자에게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 경품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롯데GRS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스마일 캠페인' 1등 시상으로 이벤트 성료

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5월 25일부터 3주간 운영한 ‘스마일 캠페인’ 1등 시상자에게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을 증정하며 행사를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의 고객을 응원하는 취지로 스마일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품과 함께 찍은 스마일 사진을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해시태그(#크리스피크림, #쉘위스마일도넛) 및 업로드하는 고객 참여형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스마일 캠페인 1등 당첨자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과 동일한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을 전달했다.

 

이미지=BHC
이미지=BHC

◇ BHC치킨,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인기 메뉴 4000원 할인

BHC치킨이 중복을 맞아 22일 오후 7시부터 8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카쇼라 방송을 통해 신메뉴 2종, 인기 메뉴 2종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4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정상가 대비 4000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세부 상품은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콤보’, ‘골드킹’, ‘맛초킹’ 등으로 각각 콜라 1.25L가 포함된 세트 메뉴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의 쇼핑 또는 더보기 탭에 있는 쇼핑하기의 라이브 카테고리를 클릭한 후 하단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2만매 한정 판매되며 인당 최대 2매 구매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발행일(구매일)로부터 최대 5년간 연장된다.

 

BBQ가 므랑가 카운티 지역에 코로나 구호 식량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BBQ
BBQ가 므랑가 카운티 지역에 코로나 구호 식량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BBQ

◇ BBQ, 아프리카 취약계층 지원 누적 기금 1억4000만원 돌파

제너시스BBQ 그룹은 자사와 패밀리(가맹점)가 함께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아이러브아프리카’를 통해 상반기동안 1억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BBQ는 2018년 9월부터 아프리카 전문 국제 구호 NGO(비정부 기구) 단체 아이러브아프리카와 제휴를 맺고 기금을 통해 식수 개발, 구호식량 지원 등 아프리카 지역 주민들의 생활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치킨을 주문하면 본사와 패밀리가 한마리 당 10원씩 적립하는 매칭펀드 형식으로 현재까지 누적 금액은 총 17억3000만원에 이른다.

BBQ는 올해 상반기 패밀리와 함께 조성한 기금을 통해 케냐 나이로비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했다. 카지아도카운티 지역에 식수를 공급하기 위한 우물을 개발하고 마타레슬럼가 지역에 식수 탱크를 설치해 어린이들과 주민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왼쪽부터)지정식 대구적십자사 사무처장, 정성숙 황금지역아동센터장,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대외협력실장이   ‘교촌치킨 제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왼쪽부터)지정식 대구적십자사 사무처장, 정성숙 황금지역아동센터장,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대외협력실장이 ‘교촌치킨 제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대구 지역아동센터에 치킨 지원

교촌에프앤비는 21일 대구 황금지역아동센터에서 대구 지역 아동들을 위한 ‘교촌치킨 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은 6일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치맥 페스티벌이 열리는 대구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기부금 1000만원을 후원한 바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대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치킨 지원에 쓰인다. 교촌은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를 통해 대구 지역아동센터 28개 1000여 명의 아동들을 위한 간식으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과 인기 메뉴 ‘교촌허니오리지날’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미지=풀무원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 올가홀푸드,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풀무원 올가홀푸드(올가)는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가의 추석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과일 선물세트인 ‘행복 사과세트’와 ‘행복 사과·배 혼합세트’는 올가홀씨드 품종인 아리수 사과와 황금배로 구성된 제품이다.

정육 선물세트는 지정목장에서 무항생제 사료로 사육한 프리미엄 한우로 준비했다. 1+ 등급의 불고기와 국거리로 구성한 ‘1+무항생제 한우 정성세트’, 네 가지 부위의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생포갈비를 맛볼 수 있는 ‘무항생제 한우 수제 생갈비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미지=빙그레
이미지=빙그레

◇ 빙그레, '비바시티 뷰티풀샷 콜라겐' 현대홈쇼핑서 론칭

빙그레는 자사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가 신제품 ‘비바시티 뷰티풀샷 콜라겐’을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바시티 뷰티풀샷 콜라겐은 콜라겐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복합적인 관리를 위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레늄과 망간이 주원료로 배합됐다.

비바시티 뷰티풀샷 콜라겐 론칭 방송은 23일 오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70분간 진행된다.

 

애란원 자원 봉사에 나선 남양유업 임직원 / 사진=남양유업
애란원 자원 봉사에 나선 남양유업 임직원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케어앤큐어',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 후원·봉사활동

남양유업은 21일 자사 직원들이 사회책임경영 ‘케어앤큐어’ 활동 일환으로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을 방문해 제품 후원 및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애란원에 있는 아기들을 위한 분유 후원에 이어 생활시설 청소 등에 나선 남양유업 직원들은 여름철에 이용하기 좋은 음료 및 커피 제품들도 함께 전달했다.

조현지 애란원 후원 담당 사회복지사는 “애란원은 도움이 필요한 엄마들과 아기들이 함께 지내고 있는 곳으로 앞으로도 사회의 많은 관심과 도움이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와 부모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사회책임경영 케어앤큐어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