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케리비안베이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프로모션 행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리는 ‘BBQ·BEER페스티벌’에서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는 워터파크에서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금요일과 주말, 공휴일에는 BBQ·BEER페스티벌에서 클라우드 生드래프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生드래프트 제품 컨셉을 고려한 게임도 진행한다.

 

사진=BHC
사진=BHC

◇ BHC 큰맘할매순대국, 삼계탕 할인 이벤트

BHC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초복인 16일과 중복인 26일 양일간 ‘큰맘영양삼계탕’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배달앱인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매장을 찾아 주문 페이지에서 3000원 쿠폰 받기를 다운로드한 뒤 큰맘영양삼계탕을 선택,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포장 주문에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큰맘할매순대국은 7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2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동기간 내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 메뉴 2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치킨대학에서 교육을 수료중인 수강생들이 13일 장애우 복지센터 승가원에 치킨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BBQ
치킨대학에서 교육을 수료중인 수강생들이 13일 장애우 복지센터 승가원에 치킨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BBQ

◇ BBQ, 이천시 장애우 복지센터에 치킨 75마리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은 13일 대표 사회 공헌활동인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이천시 장애우 복지센터 승가원에 치킨 75마리를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매장 운영 전 기초교육을 받는 수강생들이 함께 조리한 치킨을 인근 취약계층 또는 복지시설에 주 1회 기부하는 활동으로 23년째 이어오고 있다.

BBQ에 따르면 23년간 지역사회에 전달한 치킨은 총 120만 마리를 상회한다. 금액으로 환산할 시 약 216억원에 달한다. 올 한 해 동안 전달한 치킨은 총 5447마리로 1억원에 달한다. 기부한 치킨은 베데스타, 승가원, 엘리엘동산, 향림원 등 장애우 복지시설과 지역 아동복지센터에 전달됐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MZ소비자 공략 위한 ‘필라이트’ 이색 협업 마케팅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와 함께 MZ(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소비자 공략을 위한 이색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게이밍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제닉스’와 협업해 게이밍 의자 2종을 한정 출시한다. 15일 오후 8시 오픈마켓 11번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필라이트와 블랙 스타우트(하이트진로의 흑맥주)가 각각 브랜딩된 게이밍 의자 2종을 판매한다. 제닉스 모델이자 전 프로게이머인 홍진호가 직접 게임을 진행하며 의자에 대한 사용 후기를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게이밍 의자를 18만원 특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추후 제닉스 온라인몰과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한정 판매한다.

 

이미지=오비맥주
이미지=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사진 촬영 캠페인 ‘진짜 여름 스냅’ 

오비맥주 카스가 소비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 서비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전문 사진작가로 구성된 일명 스냅퍼가 참여해 전국 대표 명소와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냅퍼가 촬영한 사진은 즉석 인화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제공된다.

해당 사진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는 해시태그 이벤트(#진짜여름스냅 #진짜여름카스 #다시채우다여름)에 참여하면 다양한 굿즈가 증정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