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스팸 25%라이트' 출시 2년 만에 5천만개 생산
CJ제일제당은 ‘스팸 25%라이트’가 건강 및 저염 트렌드에 힘입어 출시 2년 만에 누적 생산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팸 25%라이트의 나트륨 함량은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100g당 평균보다 25% 이상 낮다.
CJ제일제당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 CJ제일제당 전 제품을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스팸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8월에는 대형 유통채널에 스팸 보냉백 등 시즈널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 KT&G, '가정 밖 청소년' 자립 지원 위한 장학사업
KT&G는 KT&G장학재단이 가정 밖 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사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가정 밖 청소년은 가정에서 보호와 지원을 받지 못해 생존형 가출을 선택한 위기 청소년을 뜻한다. KT&G장학재단은 7일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와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에서 '뉴스타트 장학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는 전국 청소년 보호시설로부터 장학금 수혜자를 추천받는다. KT&G장학재단은 추천 인원의 적합성 등을 심사해 장학생 100명을 선발하고 이들에게 다음달 중 총 2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18명 소믈리에 자격증 취득
롯데칠성음료는 임직원 18명이 최근 한국 국제 소믈리에 협회로부터 와인 소믈리에(인터미디에이트 등급) 자격을 인증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와인 소믈리에 자격 인증은 롯데칠성음료가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자기역량 강화 과정' 중 한 가지인 '소믈리에 자격 과정'을 통해 진행됐다.
2월부터 3개월간 국가별 와인, 와인의 역사 등의 이론 교육, 와인 테이스팅 및 푸드 페어링과 같은 실습 및 자격 인증을 진행했다.
교육 과정은 2019년부터 진행된 자기 계발 시간(점심시간 전후 1시간)을 활용해 진행했다. 40명의 신청자 중 업무 유관성 등을 고려해 20명을 선발해 운영, 이 가운데 개인 사정으로 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2명을 제외하고 전원이 합격했다.
◇ 파리바게뜨, 여름 디저트 소개하는 '여름엔 파바' 캠페인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디저트를 소개하는 '여름엔 파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은 ▲생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콩고물 모나카 아이스크림 등이다.
◇ BBQ, 29일까지 ‘황금요일 프로모션’
제너시스BBQ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등 3종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황금요일 쿠폰은 매주 금요일 자사앱 내 쿠폰함에 ID당 1회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할인 적용 메뉴는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황금올리브치킨 속안심 등이다.
3000원 할인 쿠폰은 해당 메뉴 주문 시에만 적용되고 다른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5기 출범
남양유업은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5기를 출범했다고 8일 밝혔다.
냠얌즈는 남양유업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는 대학교에서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있는 학생들로 구성된 남양유업 공식 서포터즈다. 2020년 여름방학 1기 출범을 시작으로 매년 방학 때마다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남양유업의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들을 젊은세대 관점에서 재미있고 친근한 콘텐츠로 만드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냠얌즈 5기 학생들은 이달부터 8월까지 여름방학 기간 동안 남양유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과 친환경 프로그램 활동에 참여한 뒤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BBQ, HMR 확대...'부릉'과 물류 시스템 강화
- 남양유업, 2022년 신입사원 정기 공채
- CJ제일제당, 유럽 식품사업 확대…"2027년 매출 5천억 목표"
- KT&G, '상상마당 홍대 음악지원사업’ 뮤지션 공개 모집
- SPC그룹, 싱가포르에 파리바게뜨 12호점 '래플스시티점' 오픈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출시...500㎖ 한 캔 열량 99㎉
- [브리핑] 신세계백화점·이랜드스파오·LF아떼
- KT, 양자암호 전용회선 서비스 출시...B2B 영업 본격
- [브리핑] 파리바게뜨·BHC·아웃백·롯데제과·오비맥주·코카콜라
- 남양유업, 세브란스병원과 특수분유 '케토니아' 공동연구
- [신상품] CJ제일제당·파리바게뜨·교촌치킨·빙그레·KGC인삼공사
- [브리핑] 롯데칠성음료·BHC·BBQ·하이트진로·오비맥주
- CJ제일제당 '식물성 식품' 사업 본격..."2025년 매출 2천억원"
- [브리핑] 대상·BBQ·오비맥주·교촌·남양유업·농심
- CJ제일제당, '쿡킷' 냉동 밀키트 출시..판매처 확대
- KGC인삼공사, 정관장 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