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사진=대상

◇ 대상 청정원 안주야, 한정판 굿즈 '펀치쉐킷' 출시

대상의 청정원 안주야는 한정판 굿즈 ‘펀치쉐킷’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펀치쉐킷은 펀치 미트를 모티브로 실리콘 재질 용기로 특수 제작한 칵테일 쉐이커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 원료를 넣은 후 쉐이커를 흔들고 때리면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다. 굿즈 전면에는 요리 방송 활동으로 유명한 김풍 웹툰 작가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넣었다.

펀치쉐킷은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안주야 제품과 묶음 상품으로 판매된다. 8월부터는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안주야 제품 5개를 구입하면 ‘펀치쉐킷’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단원들이 16일 성동 희망푸드나눔센터에서 삼계탕을 전달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단원들이 16일 성동 희망푸드나눔센터에서 삼계탕을 전달하고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BBQ 올리버스, 성동구 취약계층에 삼계탕 100인분 전달

제너시스BBQ 그룹은 16일 자사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가 초복을 맞아 성동희망푸드나눔센터와 함께 성동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가구에 삼계탕 100인분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버스는 홀몸노인가정과 기초생활수급가정 등 저소득층 이웃 50가구를 직접 방문했다. 이후 센터에 방문한 주민에게도 제품을 전달했다.

올리버스는 지난해 11월 한강 플로깅(조깅을 하면서 길가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시작으로 무료급식소, 아동복지시설 등 소외계층 시설을 방문해 치킨 및 HMR(가정간편식) 제품 기부, 재능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 공개

오비맥주 한맥은 전속모델 이병헌과 함께한 ‘원료공정’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광고는 한국식 원료와 방식으로 만든 한맥의 정체성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광고 속 이병헌은 “왜 굳이 100% 국내산 쌀을 더해, 왜 굳이 더 많은 공정을 거친, 왜 굳이 한맥을 마시냐고 묻는다면”이라는 질문에 “우리 입맛이 좀 까다롭잖아?”라고 답한다. 이어 한맥의 맛과 향을 천천히 음미하는 이병헌의 모습을 보여준다.

오비맥주 한맥은 앞서 이병헌과 함께 한맥과 한식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하는 ‘힙맥플레이스' 캠페인을 펼친 바 있다,

광고는 18일부터 지역 지상파 채널을 비롯해 한맥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름 굿즈 '피크닉백' / 사진=교촌치킨
여름 굿즈 '피크닉백' / 사진=교촌치킨

◇ 교촌치킨, 여름맞이 주문앱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이 주문앱 고객들을 위한 여름 맞이 ‘피크닉백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라이언베리’와 손잡고 여름 굿즈 피크닉백을 제작했다. 주문앱 전체 고객의 약 70%가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인 점을 반영해 주요 고객들의 니즈와 특성에 맞춰 이번 여름 굿즈를 마련했다.

피크닉백은 교촌 주문앱을 통해 신메뉴 1회 포함 미션 메뉴를 총 2회 주문한 3000명의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미션 메뉴는 신메뉴 ‘블랙시크릿순살’, ‘블랙시크릿오리지날’과 교촌 인기 메뉴 ‘허니오리지날’ 3가지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종료된다.

 

제114회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 사진=남양유업
제114회 온라인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월드휴먼브리지의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 후원 

남양유업은 15일 국제구호개발 NGO인 사단법인 월드휴먼브리지가 온라인으로 주최한 ‘제114회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에서 분유 및 육아용품 등 1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18일 밝혔다.

2010년부터 시작된 태교 음악회는 도움이 필요한 임산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출산 용품 전달하고 이들을 위한 공연도 펼친다.

남양유업은 2010년 제1회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부터 현재까지 저소득층 산모들을 위해 정기 후원을 펼쳐왔다. 13년째 이어온 후원 활동은 그동안 취약계층 임산부 약 2만명을 대상으로 누적 5.3억 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해왔다.

 

이미지=농심
이미지=농심

◇ 농심, 건강제품 '웰치제로'·'우와한 스낵' 인기

농심은 제로칼로리 음료 ‘웰치제로’이 출시 세 달만에 1300캔,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치즈칩’은 두 달 만에 150만봉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4월 출시한 웰치제로는 그레이프맛과 오렌지맛 두 종류다. 농심 측은 칼로리가 거의 없는 제품이지만 맛있다는 소비자들의 빠른 입소문을 웰치제로의 인기요인으로 꼽았다.

우와한 콩칩·치즈칩은 봉지당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이른다. 브랜드명은 ‘우아함’에 감탄사 ‘와우(Wow)’를 더해 프리미엄 스낵의 이미지를 담았다. 농심 측은 최근 고단백 식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우와한 콩칩·치즈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