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PC그룹
이미지=SPC그룹

◇ 파리바게뜨, 해피오더 배달 할인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이달 말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1만3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최대 8000원의 혜택을 전한다.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이 불가하다.

이용자는 해피오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6000원 할인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카드사(스마일페이, 카카오페이, 신한플레이, 우리페이로 결제 시 적용) 2000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7월 '알로하 31데이'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기존 '31데이’를 업그레이드한 ‘알로하 31데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알로하 31데이는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제품을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은 물론 풍성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 스틱바’ 1개를 랜덤으로 무료 증정한다. 영수증 하단에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500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베스킨라빈스는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은 6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스 스틱바’ 1개도 추가 제공한다.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식품안전 관리 강화

CJ프레시웨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중이용시설 내 단체급식장과 온도에 취약한 상품군을 중심으로 식품안전 관리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식중독 등 식품안전사고가 우려되는 9월까지 ‘하절기 식품안전 집중 관리 기간’을 운영한다. 이에 따라 CJ프레시웨이 고객품질안전센터는 △단체급식 운영 점포 현장 지도 △하절기 온도 취약상품 품질 점검에 나선다.

식품 제조 협력사 점검에도 나선다. 샐러드, 두부, 액란 등 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는 품목 26가지를 선정하고, 현장을 직접 방문해 제조 공정과 설비를 점검한다. 또한, 공정품(반제품)·완제품과 설비·조리 도구에 대한 위해 물질 분석도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 동물 돌봄 활동 

BHC치킨은 23일 자사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경기도 평택에 ‘안다 동물보호소’를 방문해 유기 동물의 공간 환경 정리와 유기견과 산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유기 동물이 많이 발생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세심한 배려심을 고취하기 위해 기획됐다.

봉사단원들은 동물보호소를 찾아 케이지를 비롯해 유기 동물이 생활하는 공간을 깨끗이 청소하는 등 쾌적한 환경 만들기를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후 주변 환경 정리와 유기 동물들을 위해 준비해 간 사료를 전달했다. 

 

이미지=교촌치킨
이미지=교촌치킨

◇ 교촌치킨, 주문앱 고객 대상 이벤트 마련

교촌치킨이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 출시를 맞아 신메뉴를 주문하는 주문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교촌은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8월 14일까지 ‘교촌블랙시크릿 전국 맛 표현 대회’를 진행한다. 신메뉴 또는 신메뉴 맛을 오행시, 시조 등으로 기발하고 재치 있게 표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명), 교촌치킨 피크닉백(20명), 교촌블랙시크릿 오리지날 제품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8월 15일까지 ‘교촌블랙시크릿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 주문앱에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을 주문 한 후 알림톡을 통해 받은 링크에서 신메뉴 맛 리뷰와 사진을 함께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를 남긴 참여자 90명를 선정해 ‘블랙시크릿 제품 교환권’ 또는 ‘교촌 도넛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