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셀럽 'K-비첩 투어'로 차별적 경험 제공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모음재단과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시
F&F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냉감 소재 '프레시벤트' 컬렉션 출시
이랜드 폴더,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단독 컬렉션 출시

◇ 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셀럽 ‘K-비첩 투어’로 차별적 경험 제공
LG생활건강은 해외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주요 화장품 사업장을 소개하는 ‘더후 2024 K-비첩 투어’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한국을 찾은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서울과 청주 화장품 사업장을 둘러보는 ‘2024 K-비첩 투어’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구독자 6500여만명을 보유한 중국 인플루언서 ‘광동부부(广东夫妇·이하 활동명)’를 비롯해 엘르, 한나 올라라 등 중국과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에서 온 인플루언서와 관계자 100여 명이 참가했다.
K-비첩 투어는 15~19일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들은 LG생활건강 본사와 화장품연구소, 생산공장, 홍보관 등을 방문하며 더후 화장품의 자동화된 첨단 설비시설과 투명한 제조공정, 브랜드 철학과 역사를 공유했다. 각 사업장을 방문할 때마다 자체 콘텐츠 제작을 위한 촬영을 병행하며 더후 브랜드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투어는 참가자들이 화장품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위주로 구성됐다.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TM’ 원액을 피부에 직접 발라보는 ‘효능 평가’ 체험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NAD Power24TM은 지난달 리뉴얼 출시한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으로, 24시간 밤낮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 받은 피부 장벽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화장품 공장과 쇼룸이 있는 청주 사업장도 인기를 끌었다. LG생활건강은 청주 사업장 방문을 기념해 캡(뚜껑)에 각 인플루언서의 이름이 새겨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을 깜짝 선물했다. 광동부부는 더후 브랜드 쇼룸에 영감을 받아 즉흥적으로 ‘더후 천기단 라이브방송’을 제안했고 25일 실제로 라방을 진행했다.
더후가 추구하는 한국의 궁중 문화를 패션 측면에서 재해석한 디자이너 이청청·이상봉 갤러리를 방문하고 서울 시내 주요 궁을 둘러보는 궁 투어도 진행됐다.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모음재단과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시
아모레퍼시픽은 이니스프리모음재단과 함께 26일부터 5월 19일까지 ‘story A 부산’에서 제주 어승생오름의 가치를 알리는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승생오름은 해발 1169m로 제주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오름이다. 한라산보다 오래된 역사를 지녔고 높은 고도만큼이나 다양한 식생이 분포해 제주 생태계의 집약체로 불리운다.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은 지난해 이니스프리모음재단의 오름 연구지원 사업을 통해 출간한 도서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를 토대로 기획됐다.
오름을 탐색하는 관찰자의 시선으로 풀어내 어승생오름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어떤 동식물이 자리 잡아 살아가고 있는지, 제주도민들의 삶과 함께한 긴 시간 동안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에 대해 사전지식 없이도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헀다.
어승생오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어승생오름의 풍경과 소리를 영상으로 감상하는 ‘어승생의 봄’, 사계절 어승생오름의 동물, 식물, 지질, 인문 환경을 기록한 저자 4인의 이야기를 담은 ‘탐험가의 책상’, 1인칭 ASMR 영상과 함께 오름 등반 체험을 제공하는 ‘오름 사운드 워킹’, 어승생오름에 서식하는 동식물 세밀화를 활용하여 에코백 리폼을 할 수 있는 ‘에코백 리폼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전시는 매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예약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날부터 5월 19일까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운영된다.

◇ F&F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냉감 소재 ‘프레시벤트’ 컬렉션 출시
F&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기능성 하이테크 냉감 소재를 적용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레시벤트는 뛰어난 접촉 냉감 기능성을 가진 프리미엄 소재로 몸에 닿았을 때 차가운 쾌적함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프레시벤트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과 고윤정의 화보도 공개했다.
디스커버리가 공개한 프레시벤트 화보 속 변우석과 고윤정은 시원하고 청명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프레시벤트 만의 기분 좋은 쾌적함을 표현해 냈다.
변우석이 착용한 대표적인 프레시벤트 상품은 '남성 폴튼 가슴포켓 우븐 반팔티셔츠'로 밑단 스트링과 스토퍼 디테일이 적용됐다. 내추럴하면서도 모던한 고프코어 무드를 자아내며 경량 카고 숏팬츠나 파라슈트 팬츠와 매치하면 봄·여름 시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고윤정은 '우븐 쿨터치 후드형 반팔 아노락'과 '쿨터치 트레이닝 쇼츠'를 매치해 스포티브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프레시벤트 컬렉션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이랜드 폴더,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단독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가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단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가진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상품에 폴더만의 감성을 더한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컬렉션은 야생화에서 영감 받은 내추럴한 컬러를 적용한 트레일 러닝화 2종으로 구성됐다. 도심, 산악 등 지형에 경계를 두지 않고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자유롭게 살아가는 삶’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아식스 젤 소노마 15-50 와일드플라워 컬렉션은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에서 이날부터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510억원 전년비 3.5%↑"뷰티·음료 견인"
- 화장품 유리병 수거 시범사업 본격…아모레퍼시픽그룹, 오산·천안서 용기 수거
- 이랜드 클라비스, '어반 클래식' 컬렉션 공개...LF몰, 가정의 달 맞아 선물 큐레이션 행사
- 이랜드뮤지엄 '위대한 유산으로의 초대'전...LF 킨, 캠핑 열풍에 올해 매출 2배 증가
- 감사의 달...로이드 기념일별 맞춤 선물 추천, LG생건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출시
- F&F, 취약계층 어린이 치료비 지원…애경 '빨래와 세탁조 더블케어' 출시
- 닥스골프, '아서앤그레이스'와 협업…숨37°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