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골프, '아서앤그레이스'와 협업
이랜드 폴더, 오찌 '로미타' 컬렉션 출시
LG생건 숨37°,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마음 캠퍼스' 연세대서 개최
바디프랜드, 어린이날 맞이해 보육원 기부로 '온기나눔'

/LF
/LF

◇ LF 닥스골프, '아서앤그레이스'와 협업

LF는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콜라보 에디션과 하이엔드 라인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닥스골프는 국내 최초 레더 오뜨꾸뛰르 브랜드 아서앤그레이스와의 협업을 통한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 시리즈는 ▲골프 선수 '호건'의 이름에서 유래된 캐디백 '호간' ▲바퀴로 편의를 더한 '호간 H'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는 소가죽 트래블 백 '로리 48' ▲더플백과 트롤리 두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한 '트레브 41H40' 등 총 4종이다.

닥스골프의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인 '인헤리턴스 라인'의 신상품도 출시됐다.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만 한정 출시되는 닥스골프의 봄·여름 인헤리턴스 라인은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절제된 럭셔리 무드를 앞세워 조용한 럭셔리 골프웨어 룩을 제안한다.

일반적인 스트레치 소재보다 높은 밀도감과 신축성을 가진 트리코트 소재가 사용돼 스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봄·여름 시즌 인헤리턴스 라인은 티셔츠 5종, 우븐 베스트, 팬츠, 모자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 이랜드 폴더, 오찌 ‘로미타’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는 취향 기반 패션플랫폼 폴더가 자체브랜드 오찌(OTZ)에서 ‘로미타’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메리제인 유형의 ‘플랫폼 벨크로 슈즈’ △청키한 실루엣의 ‘플랫폼 스니커즈’ △여름에 신기 좋은 ‘플랫폼 스트랩 샌들’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로미타는 심플한 디자인에 오찌만의 독특한 둥근 앞코가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플랫폼 벨크로 슈즈는 메리제인과 스니커즈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다. 블랙, 베이지 컬러 2종으로 공개된 플랫폼 벨크로 슈즈는 5월 중 실버, 화이트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오찌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45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눅’이 제안하는 로미타 스타일링 영상은 이날 오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서 8일부터 19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컬렉션을 포함한 오찌의 다채로운 신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숨37°,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이다.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더 풍부하게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도록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해 만든 데일리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출시 이래 14년 이상 쌓아온 발효 연구 기술로 완성한 시크릿 에센스를 개선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다.

여기에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이 함유됐다.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의 시크릿 에센스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및 보습, 피부 결, 모공, 광채, 민감도 등을 개선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도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41.6배 강력해졌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마음 캠퍼스 in 연세대학교’ 개최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청년들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룩 앳 미 청년 마음 캠퍼스’ 연세대학교 편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2일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에서 진행된 ‘청년 마음 캠퍼스’에는 연세대 재학생 3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취업 준비 청년들을 위한 ‘공개 강연 및 멘토링’과 차, 향, 메이크업에 관한 ‘소그룹 테라피’로 나뉘어 진행됐다.

공개 강연 및 멘토링에서는 화장품 연구원 및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 등 다양한 직무의 아모레퍼시픽그룹 구성원들이 멘토로 참여해 직무 탐색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서는 취업과 진로에 관한 청년들의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그룹 테라피는 일상에 어울리는 차를 고르고 음미하는 ‘차 테라피’ 및 다양한 향기의 특징을 배우고 표현해 보는 ‘향 테라피’와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활용법을 배우는 ‘메이크업 테라피’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하반기에는 성균관대학교와 함께하는 ‘청년 마음 캠퍼스’ 성균관대학교 편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현실 강남드림빌 사무국장(가운데)과 바디프랜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김현실 강남드림빌 사무국장(가운데)과 바디프랜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어린이날 맞아 보육원 기부로 ‘온기나눔’

바디프랜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서울 강남구 개포동 ‘강남드림빌 보육원’ 소속 원아들에게 헬스케어 가전과 음식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보육원 아이들과 선생님 및 직원들을 위해 사내 직원복지팀에서 LA 갈비와 닭강정을 직접 만들어 전달했다.

또 마카롱, 롤케익, 주스 등 아이들이 좋아할 디저트와 함께 ‘미니 웜벨트’로 사랑을 전했다.

웜벨트는 국내 공인 시험기관에서 안전성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