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파리바게뜨
이미지=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초복 맞이 '복날 프로모션' 

파리바게뜨는 초복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16일까지 행사제품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혜택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스캔디 3+1 쿠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제품은 '장수 막걸리 쉐이크', '왕크림도넛' 등이다. 쿠폰은 해피앱, 파바앱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사진=BBQ
사진=BBQ

◇ BBQ, 김유정의 신규 TV CF 공개

제너시스BBQ는 11일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유정과 함께 제작한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규 TV CF는 'BBQ 치킨의 원재료 탐험' 컨셉으로 김유정이 각종 식재료가 있는 환상의 세계를 탐험하며 BBQ 치킨의 좋은 원재료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CF는 TV를 포함해 온라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도 함께 활용할 예정이다. 김유정의 크런치버터 치킨 먹방 등 공개된 버전 외 다양한 CF 영상은 BBQ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음료, 김민하와 함께한 ‘블랙보리’ 신규 TV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음료는 배우 김민하와 함께 한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김민하가 애플 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연기한 ‘선자’ 캐릭터의 순수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가 천 년 역사의 우리 고유 보리숭늉문화를 현대적으로 계승한 블랙보리의 브랜드 가치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세상 처음 까만 보리차’라는 슬로건 아래, 100% 국산 보리와 진하고 구수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갈증을 풀어주는 블랙보리만의 강점을 부각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8일부터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채널 등을 통해 송출되고 있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블랙보리는 세계 최초로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신품종 검정보리로 만든 보리차 음료로, 진하고 구수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각광받으면서 2017년 말 출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누적 판매량 2억 5천만병(340㎖ 제품 환산 기준)을 기록했다.

 

사진=교촌
사진=교촌

◇ 교촌치킨,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가

교촌치킨은 6일부터 10일까지 대구 두류공원일대에서 열린 '2022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한국의 치맥(치킨과 맥주)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국내 치킨 산업을 발전시키자는 목적으로 2013년 처음 시작한 지역축제다.

교촌치킨은 축제기간 동안 두류공원 내 두류야구장과 야외음악당에 판매 부스를 열고 고객들을 맞이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이달 출시 예정인 신제품 블랙시크릿을 사전에 선보였다.

더불어 교촌치킨은 지난해 인수한 문베어브루잉 수제맥주(한라산, 백두산, 금강산)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교촌 주문앱 VIP 고객들에게는 행사 현장 방문 시 별도 공간인 '교촌라운지'를 제공했다.

 

이미지=맥도날드
이미지=맥도날드

◇ 맥도날드, 전남 보성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 개최

맥도날드는 신메뉴인 '보성녹돈 버거'의 출시를 기념해 14일 전남 보성에서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은 맥도날드 매장이 없는 보성 지역의 주민들에게 직접 찾아가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행사다.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은 14일 전남 보성 한국차문화공원 잔디광장에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일일 팝업스토어 '맥도날드 1일 보성점'을 비롯해 '맥도날드 스포츠클럽'과 놀이동산, 연예인 축하 공연 등 다양한 고객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맥도날드 1일 보성점'에서는 선착순 500명에게 보성녹돈 버거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거는 현장에서 직접 조리돼 방문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