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 BBQ, 치맥세트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는 자사앱에서 수제맥주 세트 주문 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별도의 쿠폰을 다운로드할 필요없이 결제 시 4500원 할인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방문포장 시에도 동일한 할인가가 적용된다. 해당되는 세트메뉴는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올콤보 신제품 3종과 황금올리브 치킨, 깐풍치킨, 자메이카 통다리치킨 등이다.

BBQ는 2020년 7월 수제맥주업체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출시한 바 있다. BBQ는 경기도 이천에 자체 수제맥주 공장을 준비 중이다. 생산 시설 확보를 통해 프리미엄 수제맥주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가 23일 충주교육지원청에서 충청북도 충주시 스포츠 꿈나무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김웅섭 충주교육지원청 체육건강시설과장과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대외협력실장, 최은희 굿네이버스 충북지부장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23일 충주교육지원청에서 충청북도 충주시 스포츠 꿈나무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김웅섭 충주교육지원청 체육건강시설과장과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대외협력실장, 최은희 굿네이버스 충북지부장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충주시 스포츠 꿈나무들에 장학금 지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충주시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23일 충주교육지원청에서 충북 충주시 스포츠 꿈나무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스포츠 꿈나무 2기 17명에게 1인당 150만원의 장학금과 치킨 교환권 등을 제공했다.

장학생 17명은 충주교육지원청을 통해 충주 내 초등학교와 중학교 추천을 받아 최종 선정했다.

지난해 장학금을 지원했던 스포츠 꿈나무 1기에게도 추가로 장학금을 전달했다. 1회성 지원이 아닌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꿈을 향해 도전하는 학생들을 꾸준히 응원하려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원F&B
/동원F&B

◇ 동원F&B, 김종국 모델 ‘리챔 더블라이트’ 광고 공개

동원F&B는 가수 김종국을 모델로 한 프리미엄 캔햄 ‘리챔 더블라이트’의 두 번째 TV CF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종국은 CF를 통해 젊은세대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리챔 레시피를 소개한다. CF에는 리챔 더블라이트와 아보카도, 토마토, 치즈 등을 활용한 ‘아보카도 리챔버거’, ‘리챔 프레제’ 등 다양한 리챔 요리가 등장한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함량보다 나트륨과 지방을 각각 25% 이상 낮춘 차세대 캔햄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풀무원
/풀무원

◇ 풀무원, '시니어 생활습관 변화 프로젝트'

풀무원은 비영리공익법인 풀무원재단이 바른먹거리 신규 프로그램으로 도심 거주 시니어 맞춤형 교육 ‘시니어 생활습관 변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풀무원재단이 지난 5년간 충북 음성에서만 진행했던 ‘시니어 바른먹거리 교육’의 저변을 확대해 도시에 거주하는 시니어에게 특화해 개발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올해는 서울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1차 운영을 시작하고 추후 협력 기관을 추가해 혜택 대상 시니어를 늘려갈 계획이다.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의 시니어 10~20명이 건강 증진을 목표로 8주간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주 1회 방문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은 회당 2시간 총 8회 진행된다.

 

/남양유업
/남양유업

◇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우리가족 지구 지킴이' 강의

남양유업은 3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가족 지구 지킴이'를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강의에서는 환경교육 연구 단체인 씽킹가든의 임윤정 대표가 출연해 ▲가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과 자연순환 ▲아이의 건강을 해치는 환경오염의 위험성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지키는 생활습관 등을 소개한다.

강연 이후에는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남양유업 육아포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청은 28일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