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파리바게뜨
이미지=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배달앱 '땡겨요'로 주문 시 최대 9000원 혜택

파리바게뜨는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제품 주문 시 최대 9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선착순 1만3000명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소 주문 금액인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땡겨요 첫 주문 시 제공되는 5000원 혜택 쿠폰과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땡겨요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는 서울, 부산, 부천 지역에서만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ID 당 1일 1회 제공된다.

또한 첫 주문 완료 고객에게는 5000원 혜택 쿠폰 한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사진=BHC
사진=BHC

◇ BHC,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 삼계탕 나눔 행사

BHC는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에서 폭염철 복달임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BHC는 큰맘할매순대국에서 계절메뉴로 선보이는 삼계탕 550인분을 마련했다. 집에서도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 형태로 준비된 후원 물품은 강동노인종합복지관의 가정방문을 통해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고병환 BHC그룹 이사는 “폭염철을 맞이하는 저소득층 가정에서는 늘어난 냉방비와 더불어 식비에 대한 고민이 커지며 BHC에서는 이런 취약한 상황에 놓인 분들이 한 끼의 식사라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보양식을 드실 수 있도록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지속적으로 살펴 나눔과 상생의 실천을 꾸준하게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이미지=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천호점,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 지원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아웃백 천호점은 9일 서울 강동구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제93회 강동 그린웨이 걷기대회&여름밤의 콘서트’에 아웃백의 인기메뉴인 ‘부시맨 브레드’를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강동구 체육회가 주관하는 행사는 오랜 기간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1부 ‘그린웨이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2부 ‘여름밤의 콘서트’가 진행됐다.

아웃백 천호점은 자원봉사자들을 통해 참가 인원들에게 부시맨 브레드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올해 초 아웃백 천호점은 강동구청에서 진행하는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에 동참해 지역 아동센터에 부시맨 브레드 1000개를 기부한 바 있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 롯데제과 쉐푸드,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론칭 1주년 프로모션

롯데제과는 자사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가 삼성전자의 멀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와 함께 31일까지 여름나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 비스포크 큐커는 에어프라이, 그릴, 토스터. 전자레인지 등 4개의 조리기기가 하나로 통합된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삼성전자와 삼성카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비스포크 큐커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행사기간 삼성카드 ‘My 큐커플랜’에 가입하고 비스포크 큐커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 푸드몰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원 상당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미지=오미백주
이미지=오미백주

◇ 호가든 프룻브루, 11번가서 첫 라이브 커머스

오비맥주의 수입맥주 브랜드 호가든은 11번가와 함께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Fruit brew)’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방송은 12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 11(LIVE11)’에서 진행된다. 인기 개그우먼 장도연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특별할인가로 판매되는 이번 상품 패키지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호가든 프룻브루 로제와 페어 혼합 16캔과 전용잔 1개 △호가든 프룻브루 페어 24캔과 전용잔 2개 및 로제 24캔과 전용잔 2개 2종 등이다. 4팩으로 구성된 프룻브루 체험팩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미지=코카콜라
이미지=코카콜라

 

◇ 코카콜라, 피치스서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하우스 파티 체험존 운영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Peaches. D8NE)에서 하우스 파티 컨셉의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는 2022년 그래미상 후보로 지명된 세계적인 디제이(DJ)이자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아티스트 마시멜로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이다.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팝업 체험존에서는 매일 국내 대표 디제잉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DJ 하우스 파티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션 게임이 마련됐다. 음악을 주제로 한 리듬 게임 등을 포함한 미션을 수행하면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스페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