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XO소스로 감칠맛 살린 ‘XO 고로케’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감칠맛으로 중독성 강한 ‘XO 고로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삭한 빵 속에 XO소스와 돼지고기, 부추 등으로 속을 채워 맛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XO소스는 건새우, 건가리비 등 해산물을 베이스로 만든 중화소스로 짭조름한 맛과 감칠맛을 낸다.

 

/해태제과
/해태제과

◇ 해태제과, '고향만두'로 빚은 이색 '아이비 카나페'

해태제과는 고향만두와 크래커 아이비로 만든 신개념 가정간편식(HMR) '아이비 카나페'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통상 크래커 위에 재료를 얹어 먹는 일반 카나페와 달리 아이비 카나페는 만두처럼 재료를 크래커 속에 담은 신개념 카나페만두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어린이부터 어른들의 식성까지 고려해 '크래미'와 '단호박' 2가지 맛을 함께 선보였다.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으로 8~9분만 조리하면 카나페가 완성된다.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스타벅스코리아는 '픽 유어 드링크' 이벤트를 통해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음료를 1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4월 진행한 픽 유어 드링크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했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인상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머랭 토핑의 식감이 특징이다.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명태살로 만든 영양 간편식 '볼카츠'

풀무원식품은 알래스카 청정해역의 신선한 명태살로 만든 연육을 바삭하게 튀겨낸 '볼카츠'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품질의 명태 연육을 동그랗게 빚은 후 빵가루를 묻혀 튀겨냈다. 7㎜ 크기 입자의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새우, 계란, 감자 등을 더했다.

신제품은 냉동 가정간편식(HMR)으로 보관과 조리가 편리하다. 에어프라이어 8분이면 가정에서도 손쉽게 볼카츠를 완성할 수 있다.

 

/잠바주스
/잠바주스

◇ SPC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 음료 4종

SPC그룹은 잠바주스가 여름 제철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대표 여름철 과일인 수박과 복숭아를 주원료로 활용했다. 특히 롯데마트와 ‘농가 상생 과일에 대한 사업 협력 MOU’를 통해 국산 신품종인 ‘블랙위너수박’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위너수박은 일반 수박보다 당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품종이다.

신제품 음료 4종은 △블랙위너수박주스 △블랙위너수박 레몬스무디 △피치플레져 △피치퍼펙션 등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오전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식사 대용 '비요뜨 더 그래놀라'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비요뜨 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산 원유를 함유한 플레인 요거트에 현미, 귀리, 해바라기씨, 호박씨, 아몬드 5가지의 슈퍼푸드 곡물이 한 데 담겼다. 곡물 본연의 맛을 위해 튀기지 않고 그대로 구워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울우유는 2004년 꺾어 먹는 토핑 요거트 제품인 '비요뜨'를 처음 출시했다. 이후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등 총 6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