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SPC그룹

◇ SPC 섹타나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

SPC그룹은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자사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제휴해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네이버페이 앱 내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등록하면 이용 가능하다. 이후 SPC그룹 브랜드 3사(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하면 포인트 추가 적립, 제품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장 구매가의 5% 현장 할인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5% 적립해준다. 또 최종 결제 금액의 3%를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등 총 3가지의 트리플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섹타나인은 네이버와의 멤버십 제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권을 긁기만 해도 해피포인트 최대 1만 포인트 적립해주는 ‘해피 로터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이동노동자에 폭염나기 생수 지원

롯데칠성음료는 15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시2022 이동노동자 생수나눔 공동 캠페인’에 생수 7만5500개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캠페인은 여름철 택배, 퀵서비스, 대리기사, 배달앱 라이더 등 이동노동자에 대한 폭염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기획됐다.

전달된 생수는 본격적인 폭염기가 시작되기 전인 이달 중순부터 8월말까지 서울시 노동자종합지원센터 19곳, 휴(休)이동노동자 쉼터 5곳, 도봉·강서·강동 이동노동자 쉼터 등 총 27곳에서 제공된다.

 

/교촌치킨
/교촌치킨

◇ 교촌치킨,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투고 매장’ 오픈

교촌치킨은 인천 SSG랜더스필드 야구장 내에 교촌치킨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SSG랜더스필드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SSG랜더스필드점은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야구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이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교촌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야구장 특성에 맞게 치즈트러플순살, 허니순살, 레드순살, 살살치킨 등 교촌 인기 순살치킨 메뉴로만 준비해 취식의 편의성을 높였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매표소 근처라는 위치적 장점과 야구 경기에 빠질 수 없는 치킨 메뉴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J웰케어
/CJ웰케어

◇ CJ웰케어, '체지방 잡는 유산균' 신규 광고 론칭

CJ웰케어는 여름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성수기를 맞아 ‘CJ BYO(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의 새로운 광고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수 겸 배우 옥주현이 모델로 발탁됐다. '빼빼빼빼'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하루 한 알의 유산균으로 체지방 관리까지 가능하다는 메세지를 재미있게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웰케어는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몰인 마이웰케어 등에서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추첨을 통해 옥주현 주연의 뮤지컬 ‘마타하리’ VIP 티켓을 제공한다.

 

/롯데제과
/롯데제과

◇ 롯데제과 나뚜루, 담꽃과 손잡고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제과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한식 디저트 브랜드 담꽃과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담꽃 안녕인사동점과 파미에점 등 두 곳에서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나뚜루와 담꽃이 공동 개발한 제품 ‘눈꽃 위드 레드빈’을 판매한다. 또 제품을 활용한 매장 전용 메뉴인 팥빙수와 구움찰떡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해당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매일 10명씩 눈꽃 위드 레드빈 파인트를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는 9월 18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오뚜기
/오뚜기

◇ 오뚜기, 강남에 '노란색 가득' 굿즈 팝업스토어 운영

오뚜기는 다음달 17일까지 서울 강남구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스토어(OTTOGI Y100)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월 서울 성수동 'LCDC 서울'에 이은 오뚜기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다.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일상에서 벗어나 옐로우로 가득한 비일상공간으로 떠나는 너랑 나랑 노랑 여행'을 주제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프로그램인 '오뚜기 팔레트'에서는 옐로우 톤의 다양한 오뚜기 식료품과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굿즈는 반팔 티셔츠, 키링, 트레이, 머그컵, 장난감 큐브, 키친클로스, 마켓백을 포함한 총 10종이다. 또 '옐로우 트립'에는 여행 관련 노란색 소품과 굿즈가 전시됐다. '테이크 옐로우'에서는 스티커를 활용해 직접 여권 케이스를 꾸며볼 수도 있다.

 

17일 부산 강서소방서에서 김인규(오른쪽 세번째) 하이트진로 대표, 강호정 강서소방서 서장(왼쪽 세번째)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 감사의 간식차’ 행사가 진행됐다./사진=하이트진로
17일 부산 강서소방서에서 김인규(오른쪽 세번째) 하이트진로 대표, 강호정 강서소방서 서장(왼쪽 세번째)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 감사의 간식차’ 행사가 진행됐다./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부산 6개 소방서에 간식차 지원

하이트진로는 '2022 감사의 간식차' 행사 두 번째 지역인 부산을 찾아 부산소방본부의 소방관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간식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15일 부산 금정소방서를 시작으로 17일 부산 강서소방서까지 3일간 부산소방본부 산하 6개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 간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하이트진로가 2020년을 시작으로 3년째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전국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다.

올해는 5월 강원소방본부를 시작으로 10월 14일까지 7개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를 찾아가며 전국 3300여명의 소방관에게 간식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남양유업

◇ 남양유업, 배우 오나라 앞세운 '위쎈' 신규 광고 공개

남양유업은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한 위 건강 전문 발효유 ‘위쎈’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광고에서는 위 건강 특허 성분 함유로 더 강력해진 위쎈의 ‘위산 프로젝트’를 콘셉트로 경쾌한 CM송과 함께 오나라의 유쾌한 댄스를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위쎈은 2017년 출시된 남양유업의 대표 발효유 제품 중 하나로 위 건강과 균형을 생각해 출시됐다.

녹십자웰빙과 공동연구를 통해 만든 위쎈은 헬리코박터균의 부착 억제와 배출에 관련된 특허 소재인 MPG-6와 특허 유산균 L.confusus뿐 아니라 위세라로 구성돼 있다. 또 2300억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포함하고 당 함량도 줄인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