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중화풍 국물요리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자사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중화풍의 가정간편식 ‘얼큰고기짬뽕탕’과 ‘사천식 마라탕’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얼큰고기짬뽕탕은 향미유와 볶음고추 양념에 볶아낸 국내산 돼지고기, 표고버섯, 대파, 죽순 등의 재료를 육수에 넣은 제품이다. 사천식 마라탕은 정통 마라 양념을 넣은 육수에 푸주, 죽순 등의 채소를 넣었다. 두 제품모두 사골육수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전자레인지나 냄비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전용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로 3분간 조리하거나 냄비를 활용해 3~4분간 가열하면 손쉽게 먹을 수 있다.

 

이미지=동원F&B
이미지=동원F&B

◇ 동원F&B, 영화 '미니언즈2' 개봉 기념 '미니언즈 동원참치' 출시

동원F&B는 영화 ‘미니언즈2’ 개봉을 기념해 영화 속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캔 디자인에 새겨진 ‘미니언즈 동원참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영화 미니언즈2는 2015년 개봉해 전 세계 44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미니언즈1’의 후속작이다.

미니언즈 동원참치는 미니언즈 캐릭터 4종(밥, 스튜어트, 필, 케빈)의 다양한 표정이 각각 다르게 새겨진 6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미니언즈 동원참치와 미니언즈 굿즈 등이 동봉된 기획상품, 미니언즈 동원참치로만 구성된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단백질 21g 함유 '테이크핏 맥스' 출시

남양유업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테이크핏 맥스는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에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단백질 콘셉트의 제품이다.

단백질 함량은 21g으로 설계됐으며 저당(당 1g), 105㎉, 무지방(식품 영양성분 강조표시 기준)으로 구성됐다.

특히 체내 흡수 속도를 고려해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구성해 필수 아미노산을 신체에 꾸준히 공급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