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빨대로 마시는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와 손잡고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클래식 밀크티 젤리’와 ‘자몽블랙티 젤리’ 2종으로 공차의 스테디셀러 음료 메뉴를 젤리 형태로 재탄생시킨 미니어처 컵 디저트이다. 비닐 필름을 뜯지 않고 제품에 동봉된 굵은 빨대를 꽂아서 먹을 수 있다.

특히 젤리 층을 분리해 두 가지 식감의 젤리를 한입에 맛볼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파리바게뜨
이미지=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삼양 '붉닭소스' 활용 신제품 출시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삼양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불닭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삼양 불닭소스의 매운맛을 빵에 반영했다. 특히 매운맛의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한 점이 특징이다.

'화끈한 콘치즈불닭빵', '매콤 로제불닭빵', '불닭파이어볼', '핵불닭소시지빵', '불닭소스에 빠진 불닭맥앤치즈' 등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 등을 선보인다. 

 

이미지=교촌
이미지=교촌

◇ 교촌치킨, SPC 던킨과 ‘교촌 도넛’ 2종 선봬

교촌치킨은 15일부터 SPC 던킨과 함께 교촌 인기 소스를 활용한 ‘교촌 도넛’ 2종을 8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교촌 도넛은 치킨 식감과 치킨을 연상시키는 닭다리 모양의 도넛에 교촌의 대표 소스인 허니소스와 레드소스가 활용된 제품이다. ‘교촌 허니 도넛’과 ‘교촌 레드 도넛’ 2종으로 구성됐다.

교촌 허니 도넛에는 교촌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 글레이즈를, 교촌 레드 도넛에는 교촌 레드소스 글레이즈를 각각 입혔다. 던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빙그레
이미지=빙그레

◇ 빙그레,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출시

빙그레가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부스트는 0㎉로 설계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 음료다.

슈퍼부스트에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8.5㎎ 함유돼 있어 한 병으로 에너지 부스팅과 동시에 1일 아연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킬 수 있다. 과라나 열매에서 추출한 카페인을 함유한 점도 특징이다.

슈퍼부스트는 비타민C가 함유된 ‘파워충전’과 수분과 전해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수분충전’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여름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은 에브리타임밸런스에 필름카메라, DIY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제품이다.

굿즈로 제공되는 '에브리타임 필름카메라'는 필름만 교체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 카메라다. 필름 8매와 더불어 카메라에 붙여 꾸밀 수 있는 캐릭터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은 3만개 한정수량으로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단독판매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