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키스틱 노가리스틱’·‘오잉 노가리땅콩’ 출시
대상 청정원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2종 출시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
정관장 사푼사푼, 봄 시즌 ‘딸기라떼&딸기에이드’ 2종 출시
 교촌에프앤비, ‘K1 소스 6종’ 이마트서 국내 단독 출시

키스틱 노가리스틱, 오잉 노가리땅콩 / 사진=롯데웰푸드
키스틱 노가리스틱, 오잉 노가리땅콩 / 사진=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키스틱 노가리스틱’·‘오잉 노가리땅콩’ 출시

롯데웰푸드는 안주 스낵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을 응용한 ‘키스틱 노가리스틱 청양마요맛’과 ‘오잉 노가리땅콩 청양마요맛’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키스틱 노가리스틱은 노가리 맛 시즈닝과 청양고추 다이스를 첨가하고 오잉 노가리칩을 어육소시지로 구현한 제품이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키스틱에 스낵 맛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오잉 노가리칩이 갖고 있는 안주용 해물맛 스낵과 이색 간식이라는 두 가지 특징을 모두 담아냈다. 

기존의 이지컷 라벨 포장에 오잉 노가리칩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롯데웰푸드는 오잉 노가리칩을 다른 유형의 과자로 확장한 오잉 노가리땅콩도 선보였다. 대표적인 맥주 안주인 땅콩과 노가리 구이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안주 스낵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는 것이 롯데웰푸드의 설명이다. 

 

대상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2종 / 이미지=대상
대상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2종 / 이미지=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2종 출시

대상은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을 출시, 간편식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호밍스 우거지 순살감자탕’과 ‘호밍스 고기곰탕’이다.

호밍스 우거지 순살감자탕은 돈사골을 우려낸 육수에 청정원 순창 된장과 특제 양념이 더해진 제품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순살과 우거지, 감자, 깻잎 등이 첨가됐다. 

호밍스 고기곰탕은 한우 사골 육수에 무와 양파, 대파를 우려낸 채소 육수가 더해진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포장 상태에서 해동 후 냄비에 담고 중불로 끓이면 완성된다. 제품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이커머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 사진=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 사진=농심

◇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

농심은 피부 건강과 일상 에너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농심이 직접 개발하고 식약처가 인정한 콜라겐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오틴이 함께 담긴 제품이다.

농심이 독점 기술로 자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국내 콜라겐 원료 중 가장 작은 분자량을 가진 ‘초저분자 콜라겐’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콜라겐제품 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승인된 콜라겐은 5% 미만”이라며 “라이필 콜라겐은 가장 작은 분자량,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흡수율을 높여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 기능성을 정식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SPC섹타나인 ‘해피페이 카드’ / 이미지=SPC
SPC섹타나인 ‘해피페이 카드’ / 이미지=SPC

◇ SPC섹타나인, ‘해피페이 카드’ 출시

SPC그룹은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BC카드와 함께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피페이 카드는 고객의 은행 계좌에서 충전하거나 혜택으로 적립된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카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SPC 계열 브랜드 매장만이 아니라 카드 사용이 가능한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피페이 카드는 해피포인트앱(해피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시중 은행 계좌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발급 즉시 해피페이는 물론 BC카드 페이북,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해 사용할 수도 있다. 가입비와 연회비는 없으며, 만 17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섹타나인은 ‘해피페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가입자 전원에게 3000원을 지급하고 해피페이 카드 출시일과 동일한 카드 번호 마지막 4자리(0219)를 보유한 선착순 5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맥스를 증정한다. 

 

정관장 사푼사푼 봄 시즌 딸기라떼, 딸기에이드 / 이미지=KGC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봄 시즌 딸기라떼, 딸기에이드 / 이미지=KGC인삼공사

◇ 정관장 사푼사푼, 봄 시즌 ‘딸기라떼&딸기에이드’ 2종 출시

KGC인삼공사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SAPOON SAPOON)’에서 봄 시즌을 맞아 5월 15일까지 ‘봄딸기 라떼’, ‘봄딸기 에이드’ 시즌 음료 2종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즌음료 2종은 딸기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봄딸기 라떼는 딸기청에 우유가, 봄딸기 에이드는 딸기청에 레몬농축액과 탄산수가 첨가됐다. 

정관장 사푼사푼은 딸기값이 급등하면서 과일을 사먹기 보다 음료 한 잔으로 딸기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시즌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사푼사푼은 단순한 맛을 넘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라며 “신선한 제철 딸기를 베이스로 메뉴를 개발한 시즌음료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마트에 진열된 'K1 소스' 상품 / 사진=교촌
이마트에 진열된 'K1 소스' 상품 / 사진=교촌

◇ 교촌에프앤비, ‘K1 소스 6종’ 이마트서 국내 단독 출시

교촌에프앤비는 이마트에서 'K1 소스 6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교촌은 전국 이마트를 통해 'K1 핫소스' 3종, 'K1 가정용 치킨소스' 3종 총 6종의 K1 소스를 단독 판매한다.

K1 핫소스 3종은 △마늘 오일이 더해진 'K1 레드 갈릭 핫소스' △김치 농축액과 트러플 오일이 조화를 이룬 'K1 김치 트러플 핫소스' △블루베리와 라즈베리가 더해진 'K1 베리베리 핫소스' 등이다.

핫소스 3종과 함께 출시된 K1 가정용 치킨소스 3종은 △K1 꿀간장 치킨소스 △K1 꿀버터 치킨소스 △K1 매콤달콤 치킨소스 3종이다. 

K1 소스 6종은 액상 형태로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촌은 국내 론칭을 기념해 29일까지 이마트에서 총 6종의 소스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가격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