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라이브 토닉 바' 플래그십 스토어 
남양유업, ‘세계 뇌전증의 날 기념식'서 인식 개선·입법동의 활동
KT&G장학재단, '발레 인재 발굴·육성' 문화예술 장학사업 협력
커피앳웍스, 엔지니어드 여섯번째 시리즈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 출시
 풀무원, 식물성 단백질 지향 균형영양식 ’디자인밀 케어유’ 2종 출시

'자일리톨 뮤직박스' / 이미지=롯데웰푸드
'자일리톨 뮤직박스' / 이미지=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특별 굿즈 ‘자일리톨 뮤직박스’ 증정 이벤트 

롯데웰푸드는 특별 제작 굿즈인 ‘자일리톨 뮤직박스(껌 디스펜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되살아난 껌 시장의 활기를 이어간다고 16일 밝혔다. 

오르골 기능이 탑재된 기계식 자일리톨 뮤직박스 굿즈는 하단에 위치한 태엽을 감아주면 롯데껌 CM송이 오르골의 아날로그 사운드로 흘러나오고 노래가 끝나갈 때쯤 자일리톨 한 알이 아래로 떨어지는 구성을 갖췄다. 

롯데껌이 기획한 자일리톨 뮤직박스 디스펜서 경품 이벤트는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자일리톨 뮤직박스 관련 영상을 시청한 후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며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라이브 토닉 바'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칠성음료는 16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이태원동 ‘부기우기’재즈바에서 ‘트레비 토닉워터 라이브 토닉 바(Live Tonic Bar)’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레비 토닉워터 오리지널 제품을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의 네온사인과 제품 패키지의 체커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재즈바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트레비 토닉워터로 만들어진 스페셜 칵테일 ‘트레비 아마로 토닉’과 함께 스페셜 재즈 플레이 리스트로 구성된 재즈 공연도 즐길 수 있으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트레비 토닉워터와 함께하는 순간을 담아낸 사진 및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세계 뇌전증의 날 기념식’ 현장 부스 / 사진=남양유업
‘세계 뇌전증의 날 기념식’ 현장 부스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세계 뇌전증의 날 기념식'서 인식 개선·입법동의 활동

남양유업은 15일 ‘2024 세계 뇌전증의 날 기념식 및 토론회’ 현장에서 환자들을 위한 인식 개선 활동 및 서명운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뇌전증협회, 대한뇌전증학회 주최로 서울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뇌전증 환자와 가족, 보건의료전문가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세계 뇌전증의 날(매년 2월 둘째 주 월요일) 기념 프로그램과 뇌전증 관리·지원법 제정을 촉구하는 토론회 순으로 펼쳐졌다.

남양유업은 이날 현장에서 사회적 편견과 차별로 고통받는 뇌전증 환자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는 부스 운영과 함께 법 제정을 위한 입법 동의 서명운동을 진행했다.

뇌전증 환아용 특수분유 ‘케토니아’와 뇌전증 인식 개선을 위해 펼친 다양한 캠페인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왼쪽부터) 심우섭 강동문화재단 대표, 김인희 발레STP협동조합 이사장,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 이충관 한국메세나협회 사무처장이 2024년 2월 15일 KT&G 상상플래닛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KT&G
(왼쪽부터) 심우섭 강동문화재단 대표, 김인희 발레STP협동조합 이사장,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 이충관 한국메세나협회 사무처장이 2024년 2월 15일 KT&G 상상플래닛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KT&G

 KT&G장학재단, '발레 인재 발굴·육성' 문화예술 장학사업 협력

KT&G는 15일 장학재단이 발레 분야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KT&G장학재단 문화예술 장학사업’ 업무협약을 한국메세나협회, 발레STP협동조합, 강동문화재단이 참여한 가운데 KT&G 상상플래닛에서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각 기관은 협약에 따라 발레 분야 인재들에게 현역 발레단 무용수와 안무가의 전문 코칭과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발레 마스터 클래스’를 협력해 운영하기로 했다. 

KT&G장학재단은 프로그램 운영 비용 1억3000천만원을 전액 지원한다. 한국메세나협회와 발레STP협동조합은 프로그램 운영을, 강동문화재단은 연습 및 공연 공간을 지원한다.

KT&G장학재단은 2016년부터 문화예술 분야 장학사업을 운영해왔다. 지난해까지 총 236명을 대상으로 지급된 장학금과 교육 프로그램 지원금은 14억여 원에 이른다. 올해는 40여 명의 장학생에게 총 2억여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엔지니어드 여섯번째 시리즈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 / 이미지=SPC그룹
엔지니어드 여섯번째 시리즈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 / 이미지=SPC그룹

◇ 커피앳웍스, 엔지니어드 여섯번째 시리즈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 출시

SPC그룹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여섯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Indonesia Gayo Pegasing)’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은 특허받은 SPC그룹만의 유산균(SPC Healthguard S)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원료 발효에 최적화된 유산균으로 96시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완성됐다. 

인도네시아 가요 쁘가싱는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브루잉 커피 △드립백 △원두로 즐길 수 있다. 드립백과 원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엔지니어드 커피는 SPC의 커피 전문가들이 무산소 발효가공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활용한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한정 제품 시리즈다.

 

‘디자인밀 케어유’ 2종 / 사진=풀무원
‘디자인밀 케어유’ 2종 / 사진=풀무원

◇ 풀무원, 식물성 단백질 지향 균형영양식 ’디자인밀 케어유’ 2종 출시

풀무원은 ‘디자인밀 케어유’ 2종(고단백 균형영양식, 고단백 당뇨영양식)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자인밀 케어유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영양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만든 마시는 타입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디자인밀 케어유 2종은 현미, 보리, 수수 등 다섯 가지 곡물이 사용됐다. 제품 한 팩(200㎖)당 단백질을 12g 함유하고 그중 식물성 단백질 비중이 90%인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여기에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이 더해졌다.

2종 중 ‘고단백 당뇨영양식’은 한 팩당 당류 함량 0g, 식이섬유 6g 등 무당·고식이섬유로 맞춤 설계됐다. 

디자인밀 케어유 2종은 식이관리 서비스 디자인밀 브랜드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몰에서는 케어유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15% 즉시 할인과 디자인밀 선물하기 구매 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2월 14일까지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