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고체 육수 ‘요리애 퐁당’ 2종 출시
BBQ, 인기 메뉴 3종 치킨 2000원 할인 프로모션 
bhc그룹 BSR 봉사단,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 사진=롯데웰푸드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 사진=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제로는 총 10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제로 과자류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이다. 

빙과류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 등 4종이다.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3종 /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3종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남양유업은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초코 쭈쭈바’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비스킷·캐러멜 시럽을 담은 ‘초코·쿠키 파인트’ 등 3가지다.

초코에몽 아이스크림은 온라인몰, 오프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초코·쿠키 파인트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남양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피드를 통해 미션 댓글을 입력한 소비자 중 1명을 뽑아 브리츠 유무선 헤드폰을 선사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요리애 퐁당’ 2종 /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요리애 퐁당’ 2종 / 사진=풀무원

◇ 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고체 육수 ‘요리애 퐁당’ 2종 출시

풀무원은 올가홀푸드(올가)가 프리미엄 고체 육수 ‘요리애 퐁당’ 육수 2종(한우, 해물)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풀무원에 따르면 요리애 퐁당은 재료 손질 없이 간편하게 한 알로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각종 재료를 한 알에 동결건조한 뒤 개별로 포장한 제품으로 끓는 물에 넣어 3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ORGA 요리애 퐁당 한우’는 양파, 대파, 배추, 무 등 10가지 이상의 농수산물과 국내산 한우로 만들어졌다. ‘ORGA 요리애 퐁당 해물’은 멸치, 다시마, 바지락, 새우 등 18가지 원재료가 들어갔다. 

신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BBQ
사진=BBQ

◇ BBQ, 인기 메뉴 3종 치킨 2000원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 그룹은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E쿠폰) 인기메뉴 3종에 대해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BBQ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입학, 새학기 축하 등을 위해 온라인 기프티콘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기획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군 등이 준비됐다. 

BBQ 메뉴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메뉴를 포함해 지난해 출시 후 한달만에 100만마리 이상 판매된 양념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 등 3종이 주요 프로모션 대상으로 선정됐다.

인기 메뉴로 선정된 3가지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제한 없이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bhc그룹 BSR 봉사단 단원들이 2024년 2월 14일 성내2동 주민센터에서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bhc그룹
bhc그룹 BSR 봉사단 단원들이 2024년 2월 14일 성내2동 주민센터에서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bhc그룹

◇ bhc그룹 BSR 봉사단,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 

bhc그룹은 BSR 봉사단의 8기 1조 단원들이 14일 성내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하는 불법 전단지 청소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단원들은 관내 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불법 전단지를 제거하는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환경 개선에 나섰다. 

bhc그룹은 2017년부터 운영해 오던 사회공헌활동인 해바라기 봉사단을 최근 ‘BSR 봉사단(bhc+CSR)’으로 새롭게 명명했다. 

bhc그룹 관계자는 “BSR 봉사단은 지역사회 곳곳에 밀착형 봉사활동을 통해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도움을 전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며 “올해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꾸준한 나눔과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퍼마켙 소라’ 영상 중 ‘어메이징 오트’ 소개 장면 / 이미지=슈퍼마켙 소라
‘슈퍼마켙 소라’ 영상 중 ‘어메이징 오트’ 소개 장면 / 이미지=슈퍼마켙 소라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

매일유업은 오트(귀리) 음료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슈퍼마켙 소라는 완벽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2040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슈퍼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지인을 초대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공개된 이소라의 진솔한 매력, 요즘 여성들이 추구하는 건강한 삶을 대변하는 ‘워너비 아이콘’과 같은 모습들이 어메이징 오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 이번 협업을 통해 영상 PPL 제작지원 및 한정 판매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영상은 14일 수요일에 공개됐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X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됐다.

패키지 구성은 대용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작된 굿즈 유리컵(1개)이 함께 들어가 있다.

구매는 매일유업 온라인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53%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어메이징 오트는 매일유업이 핀란드산 고품질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 및 가공해 오트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100% 식물성 음료다. 국내 오트 음료 제품 중 오트 함량이 12.6%로 가장 높다는 것이 매일유업의 설명이다.

제품 종류는 190ml 오리지널, 언스위트와 950㎖ 바리스타, ‘어메이징 오트 커피(330㎖)’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330㎖)’을 포함해 5종의 음료 제품들이 있다.

신제품으로 당 함량은 낮추고 고단백으로 채운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도 출시됐다. 30g 한 포에 계란 1/2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3.3g 및 수용성 식이섬유 베타글루칸 800㎎가 들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