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여의도 오피스 상권 내 ‘파머스 박스’ 오픈
bhc그룹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오픈

파머스 박스 여의도점 / 사진=롯데GRS
파머스 박스 여의도점 / 사진=롯데GRS

◇ 롯데GRS, 여의도 오피스 상권 내 ‘파머스 박스’ 오픈

롯데GRS는 샌드위치 카페 브랜드 ‘파머스 박스’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통해 여의도에 첫 단독 로드 샵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파머스 박스는 2017년 롯데GRS의 컨세션 사업을 위해 고속철도 이용객 및 지하철 3호선이 연결된 수서역사에 첫 오픈했다. 롯데GRS는 수서역사에 위치한 파머스 박스 매장을 여의도에 추가 출점해 본격적인 확대 가능성을 시험한다 계획이다.

파머스 박스의 주요 메뉴는 매장에서 당일 제조한 핫 샌드위치류의 포카치아, 파니니, 반미 등 샌드위치류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원하는 두가지의 샌드위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Half&Half 박스’가 운영된다.

샌드위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0oz 사이즈 대용량 아메리카노는 1500원의 가격으로 구성됐다.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하프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구성의 모닝세트는 4400원에 운영된다.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외관 / 사진=bhc그룹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외관 / 사진=bhc그룹

◇ bhc그룹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오픈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1일 수원스타필드점을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한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테이블 수 53개, 좌석수 240개 규모의 매장이다. 모노톤의 인테리어가 적용됐으며 매장 곳곳에 호주의 상징적인 요소들이 배치됐다. 

아웃백은 수원스타필드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유명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콜라보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 ‘아웃백X위글위글 콜라보 2024 다이어리 키트’는 매장 방문 고객 중 선착순 총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아웃백은 총 13개 매장을 출점(리로케이션 9개점 포함)해 현재 93개의 레스토랑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