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제2회 '스마일 캠페인' 성료
농심·라이프워크,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 운영
남양유업, 공익 메시지 공모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개최
BBQ, 말레이시아전 치킨 매출 전월비 62.8%↑전주비 38.2%↑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세나폴리스점에서 제2회 ‘스마일 캠페인’ 1등 당첨자(가운데)를 위한 24K골드 글레이즈드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 / 2024. 1. 26.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세나폴리스점에서 제2회 ‘스마일 캠페인’ 1등 당첨자(가운데)를 위한 24K골드 글레이즈드 전달식이 진행되고 있다. / 2024. 1. 26.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2회 '스마일 캠페인' 성료

롯데GRS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지난해 11월 24일부터 3주간 진행한 제2회 ‘스마일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스마일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품과 찍은 스마일 사진을 개인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해시태그(#KKD스마일챌린지, #크리스피크림도넛) 및 업로드 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2022년에 이어 두번째 진행된 제2회 스마일 캠페인에는 제1회 대비 70% 가량 증가한 인원이 참여했다. 추첨을 통해 총 1937명에게 경품이 증정됐다. 

특별히 1등 당첨자에게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메세나폴리스점에 전달식을 마련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과 동일한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순금20돈)가 전달됐다. 

 

명동 농심 브랜드존 / 2024. 1. 26. 농심
명동 농심 브랜드존 / 2024. 1. 26. 농심

◇ 농심·라이프워크,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 운영

농심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라이프워크’와 협업해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존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명동 상권의 특성을 감안해 K라면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농심은 해당 매장 지하 1층 식료품 판매공간에 약 20㎡ 규모의 전용 브랜드존을 설치했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라면을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존을 구성했다.

K라면 콘셉으로 농심 주요제품 진열공간과 포토존이 마련됐다. 브랜드존에서 구매한 제품은 인근 시식공간에서 즉석조리기,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바로 먹어볼 수 있다.

라이프워크 도깨비마트 명동점 농심 브랜드존은 31일부터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공익 메시지 공모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개최

남양유업은 2월 7일까지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공모전은 우유팩 측면에 환경보호, 안전사고 예방, 취약계층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공익 메시지를 담는 캠페인이다.

남양유업은 공식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접수된 작품을 심사해 2월 13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작에 뽑힌 메시지는 제품 디자인에 적용되며 참가자에게 에어팟 프로 2세대, 맛있는 우유 GT, 초코에몽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미지=BBQ
이미지=BBQ

◇ BBQ, 말레이시아전 치킨 매출 전월비 62.8%↑전주비 38.2%↑

BBQ는 아시아축구대회 대한민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가 펼쳐진 25일 매출이 전월 대비 62.8%, 전주 대비 38.2% 상승했다고 26일 밝혔다.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콤보’, ‘BBQ 양념치킨’ 등이 매출을 견인했다.

BBQ는 아시아 축구대회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경기가 있는 당일마다 BBQ앱을 이용하는 BB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황금알 치즈볼(5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서 요르단 대표팀의 축구경기가 있던 20일 BBQ 매출도 전월 같은기간에 비해 87.4%, 전주대비 67.9% 급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