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 /이미지=대상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 /이미지=대상

◇ 대상 청정원,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 출시

대상은 청정원이 다가오는 설 제수 음식은 물론 반찬으로도 즐기기 좋은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는 수제 떡갈비 전문점 방식 그대로 직화에 굽고, 양념을 고기 겉면에 코팅하듯이 입힌 점이 특징이다. 

17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9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손이 많이 가는 떡갈비 메뉴를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했다. 

 

이미지=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이미지=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 더킹’에 적포도와 블루베리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는 달콤한 적포도에 블루베리가 더해져 다양한 과일 맛이을 느낄 수 있다. 마카추출분말, 과라나추출물, 타우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패키지는 적포도를 연상시키는 보라색에 포도 넝쿨이 표현돼 용량은 355㎖다.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오설록, 리뉴얼 티 에디션 3종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오설록에서 새롭게 리뉴얼한 티 에디션 3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헤리티지, 시그니처, 아일랜드 등 3종을 출시했다.

티 에디션 헤리티지는 오설록의 명차 라인 티 2종과 대표 티 세작, 다채로운 블렌디드 티 9종을 담았다.

전통 방식 그대로 덖어 감칠맛을 더한 녹차인 우전과 풍부한 향기와 진한 수색이 특징인 반발효 차 홍우전을 피라미드 티백 형태로 즐길 수 있다.

무게감 있는 블랙 컬러에 제주 차밭에 드리운 안개를 표현한 패키지로 최상의 가치와 헤리티지를 담아 고품격 선물 세트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티 에디션 시그니처는 순수차 세작과 루이보스 퓨어,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 등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대표 블렌디드 티 6종으로 구성됐다.

제주의 숲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견고하고 티 파우치를 꺼내기 좋은 구조로 제작해 더욱 가치 있는 티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

티 에디션 아일랜드’는 제주의 신비로운 비경을 모티브로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삼다연 제주 영귤’ 등 오설록 시그니처 블렌디드 티 6종을 사용이 편리한 서랍형 케이스에 담았다.

신제품 '티 에디션' 3종은 오설록 몰을 시작으로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즌 오설록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