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설 선물세트’
풀무원, '디자인밀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리뉴얼

이미지=SPC삼립
이미지=SPC삼립

◇ 갑진년 맞이...SPC삼립 '빚은',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 출시

SPC삼립은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갑진년을 맞이해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복(福)한가득 청룡 설기는 100% 국내산 쌀이 활용된 떡에 딸기잼이 첨가됐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단품부터 선물하기 좋은 ‘답례떡’과 ‘선물세트’, 다양한 떡으로 구성된 ‘떡케익’까지 소비자 기호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모듬떡케익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청룡 캐릭터 픽(Pick)을 포함한 5가지 메시지 픽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해태제과 ‘오예스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 / 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 ‘오예스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 / 사진=해태제과

◇ 세 번째 겨울 한정 에디션...해태제과, 해남 녹차 활용 '겨울 오예스' 출시 

해태제과는 해남 녹차를 머금은 ‘오예스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예스 로스티드 그린티 라떼맛은 로스팅한 녹찻잎을 우려 따듯한 우유를 넣은 겨울철 인기 음료 호지차 라떼가 담긴 겨울 오예스다. 찻잎을 고온에 로스팅해 떫은맛은 없애고 카페인 함량도 낮춘 점이 특징이다.

세븐베리즈, 자색고구마에 이은 세 번째 겨울 한정 에디션이며 3월까지 300만개만 한정 생산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계절마다 새로운 맛을 담은 오예스 스페셜 에디션의 인기가 높아 매번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절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초코케이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트프로젝트 ‘2024 설 선물세트' / 사진=대상
미트프로젝트 ‘2024 설 선물세트' / 사진=대상

◇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대상은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2024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 2024 설 선물세트는 LA갈비,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인기 부위로 구성됐다.

2월 5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5%가 적립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부채살 스테이크(200g)가 증정된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장은 “미트프로젝트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접 수입, 가공, 유통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소고기를 선보이고 있다”며 “다양한 선물세트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만큼 부담없이 풍성한 설 연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풀무원
‘디자인밀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 당뇨·암환자 위한 '디자인밀 식단형 식사관리식품' 리뉴얼 출시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당뇨 및 암 질환자·경험자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식단형 식사관리식품’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냉장 형태의 일일 배송 품목을 냉동식품으로 전환해 보관과 배송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조리한 뒤 영하 30℃ 이하 급속 냉동하는 방식으로 보관 기한을 최대 12개월까지 늘려 제품 보관 후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데워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은 이와 함께 일부 지역에 한정했던 배송 범위를 전국으로 확대했다. 더욱 많은 고객이 풀무원 디자인밀의 식단형 식사관리식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제품은 1, 2, 4주 단위 정기 구독 서비스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