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C 잠바주스, '제주공항점' 오픈...시그니처 메뉴 5종 제공
SPC그룹은 잠바주스가 제주국제공항 여객청사동 3층에 ‘제주공항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잠바주스 제주공항점은 테이크아웃 점포로 우드 톤의 인테리어와 곳곳에 식물이 배치된 플렌테리어로 매장을 연출했다.
잠바주스는 개점을 기념해 제주공항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5종을 선보인다.
메뉴는 △‘한라산 제주마차 블라스트’ △‘우도 땅콩 바나나 스무디’ △‘우도 땅콩 밀크티’ △‘제주 블루스카이 코코넛요거트’ △‘제주 블루스카이 에너지보울’ 등이다.
잠바주스는 제주공항 오픈을 기념해 2월 29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공항점에서 시그니처 음료 구매 시 일러스트 아이콘으로 구성된 잠바주스 제주 스티커를 무료 증정한다.
해피앱 내 김포공항과 제주공항에서 이용 가능한 잠바 베스트 스무디 2종(스트로베리, 망고고고) 1+1 쿠폰도 받을 수 있으며 해피앱 이벤트 참여 시 시그니처 제품 5종에 한해 30%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 맥도날드, 샤이니 키 '쿼터파운더 치즈' 캠페인 모델 발탁
맥도날드는 ‘쿼터파운더 치즈’ 캠페인의 모델로 샤이니 키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25일 쿼터파운더 치즈 한정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고 TV,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키가 맥도날드 마케팅팀 신입사원으로 변신해 마케팅팀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키는 평소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를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맥도날드는 키가 올 어라운더로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모습이 스테디셀러인 쿼터파운더 치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키가 본인의 평소 경험을 살려 진정성 있게 버거의 맛과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