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 / 사진=오뚜기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 / 사진=오뚜기

◇ 오뚜기, 타바스코 신제품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 출시 

오뚜기는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의 신제품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는 트리니다드 토바고산 스콜피온 고추가 사용됐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는 최대 3만3000SHU로 기존 ‘타바스코 핫소스’ 대비 10배가량 높다. 

여기에 파인애플과 구아바 파우더가 첨가됐다. 100% 비건 레시피가 적용됐으며 각종 첨가제와 보존료, 인공색소등 첨가되지 않았다. 

해당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으로 공개됐으며 펀딩은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는 오뚜기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SPC 파스쿠찌 딸기 음료 3종 / 이미지=SPC그룹
SPC 파스쿠찌 딸기 음료 3종 / 이미지=SPC그룹

◇ SPC 파스쿠찌, ‘슈크림 딸기 쉐이크’ 등 딸기 음료 3종 추가 출시

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활용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음료 3종은 △젤라또로 만들어진 슈크림 쉐이크에 딸기가 어우러진 ‘슈크림 딸기 쉐이크' △바닐라빈이 들어간 딸기 라떼 위에 딸기 젤라또가 플로팅 된 ‘젤라또 딸기 라떼’ △라즈베리와 티트라 프루티 콜드브루 로즈티가 블렌딩된 빅 아이스티 음료 ‘프루티 빅 리프레셔’다.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케이크 ‘스트로베리 스윗 하트’도 31일 출시될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2월 2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딸기 신제품 음료 구매 시 1000원 혜택 및 3+1 쿠폰을 증정한다.

 

이미지=bhc그룹
이미지=bhc그룹

◇ bhc그룹 아웃백,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

bhc그룹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한정으로 선보이고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백x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원권(1종), 10만원권(1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가 활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하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아웃백은 콜라보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위글위글과 협업 제작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한정 수량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