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나트륨 줄인 된장∙사골곰탕 출시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캔 제품 출시
hy,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SPC 티트라, 설·입학·졸업 선물용 '티 선물 세트' 출시

'해찬들 나트륨을 줄인 가정식 집된장'과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신제품 / 이미지=CJ제일제당
'해찬들 나트륨을 줄인 가정식 집된장'과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신제품 / 이미지=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나트륨 줄인 된장∙사골곰탕 출시

CJ제일제당은 나트륨 함량을 줄인 ‘해찬들 나트륨을 줄인 가정식 집된장’,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을 출시하며 ‘웰니스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31일 밝혔다.

해찬들 나트륨을 줄인 가정식 집된장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우리찹쌀 태양초 고추장’에 이은 ‘웰니스 장류’로 나트륨 함량을 약 25% 낮춘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나트륨을 낮추면서도 기존 된장과 동일한 맛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안데스 소금과 고유의 ‘NFT 발효 공법’을 적용했다.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은 한 봉지(500g)당 나트륨 함량이 500㎎으로 기존 ‘비비고 사골곰탕’보다 50%가량 낮다. 사골 농축액 함량은 1.95%로 비비고 사골곰탕 대비 15 % 늘어났다. 

 

크러시 캔 2종 / 이미지=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캔 2종 /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캔 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크러시(KRUSH)’의 캔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2월 중에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제품은 355㎖, 470㎖, 500㎖ 등 세가지로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크러시 캔 3종은 빙산,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해 병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雪)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이 적용됐다.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 / 사진=hy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 / 사진=hy

◇ hy,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hy가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하며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야쿠르트 팝핑 프로바이오틱스는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이다. 'HY2782'를 비롯해 총 4종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이 함유됐다. 

신제품에는 '팝핑캔디'도 첨가됐으며 비타민C와 비타민D도 함유됐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사진=SPC
사진=SPC

◇ 설·입학·졸업 선물용...SPC 티트라, 티 선물 세트 출시

SPC의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다가오는 설과 발렌타인데이, 입학 및 졸업 시즌을 맞아 특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티트라 티 선물세트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에 20개입의 프리미엄 티백이 들어있는 ‘스탠다드 파우치 2종 세트’ △베스트 플레이버 4종으로 구성된 ‘마이티 넘버원(MY TEA NO.1) 세트’ △프리미엄 티 9종 중 취향별 선택해 완성하는 ‘프리미엄 티 3종 세트’ △티트라의 시그니처 라인 5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 등 4종으로 출시됐다.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 SPC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이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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