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삼양홀딩스는 바이오팜그룹이 ‘2022년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 ‘2022년 대한필러학회 추계학술대회’ 등 국내 미용성형 관련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라풀렌의 유효성 및 안전성을 알리고 시술법을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라풀렌은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이 2015년 개발에 착수해 지난해 식약처 허가를 획득한 안면성형용 필러다. 의료용 생분해성 고분자 물질인 PCL(폴리카프로락톤)을 주성분으로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특허 기술이 적용돼 기존 PCL 필러 대비 이물감이 적다.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라풀렌의 핵심 성분인 다공성 PCL 미립구의 특징과 기존 필러 대비 차별점을 소개했다. 또한 국내 미용성형 전문의들과 함께 시술법을 시연하고 임상 증례를 발표해 주름개선효과에 대한 임상적 유효성 및 안전성을 입증했다.
특히 인체와 유사한 형태로 제작한 실리콘 모형에 실제로 주사를 주입하는 등 실질적인 체험 강의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전시 부스를 설치해 브랜드 홍보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제품 상담을 진행했다. 부스에는 연구 개발의 성과물인 다공성 PCL 미립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광학현미경을 구비하고 제품을 직접 손으로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샘플이 마련됐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전문의료진을 대상으로 심포지엄, 세미나, 핸즈온 트레이닝(체험 강의) 등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한 의료인 학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국가별 허가도 추진 중이다.
관련기사
- 삼양그룹,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2050년 탄소제로"
- 삼양그룹, '메타버스'로 임직원 소통.. '100인의 도전' 개최
- 삼양사 서브큐, '미닝아웃' 트렌드 반영 냉동생지 신제품 2종 출시
- 삼양그룹, 신입사원 정기 공채 폐지…"연중 상시 선발"
- 삼양사, '친환경 투명 난연 폴리카보네이트' 양산 본격
- 삼양이노켐, 국도화학과 친환경 바이오 소재 공동 개발
- 삼양그룹 98주년 기념...김윤 "글로벌 스페셜티 솔루션 기업 도약"
- 삼양사, '기능성 소재 및 당류 저감 솔루션 세미나' 개최
- 삼양사, 'HI JAPAN 2022' 참가...스페셜티 소재 홍보
- 삼양홀딩스 항암치료제 '페메드S', 처방 점유율 40%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