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로제맛 신제품 출시…온라인 선론칭 

오뚜기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한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컵누들 신제품은 ‘짜장맛’과 ‘로제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2종은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다.

각 제품의 열량은 ‘컵누들 짜장맛’이 170㎉, ‘로제맛’이 165㎉이다.

오뚜기는 3일 카카오 쇼핑하기 브랜드데이를 통해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선론칭한다.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 풀무원, 단백질 보충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닭가슴살과 채소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인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밸런스핏in소스’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밸런스핏in소스는 제품 1개 기준 평균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6%를 충족할 수 있는 칼로리 조절식이다.

‘밸런스핏in소스’는 토마토, 크림, 로제, 데리야끼 등 4가지 소스와 토핑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디자인밀’ 홈페이지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우유속에 프로틴’ 출시

매일유업의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는 프로틴 가공유 멀티그레인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300㎖ 한 팩에 단백질 10g, 국산 곡물 5종(현미, 보리, 찹쌀현미, 수수, 조),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담은 프로틴 가공유다. 유청단백질과 카제인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우유단백질을 사용했다. 이와 함께 단백취는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우유속에 4종은 전국 편의점, 개인 슈퍼, SSM(Super Supermarket)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푸르밀
이미지=푸르밀

◇ 푸르밀, 우바 홍차 베이스의 ‘웰치 오렌지블랙티’ 출시

푸르밀은 칼로리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신제품 음료 ‘웰치 오렌지블랙티’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웰치 오렌지블랙티는 티 음료 제품으로 홍차에 오렌지 농축액을 가미했다.

특히 웰치 오렌지블랙티의 베이스가 되는 홍차는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 지역에서 가져왔다. 

웰치 오렌지블랙티는 우바 홍차에 오렌지 농축액까지 더해졌다. 또한 85㎉의 저칼로리로 만들어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