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GRS
이미지=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시그니처 컬러 담은 텀블러 2종 출시

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시그니처 제품 ‘콰트로 캔틴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콰트로 캔틴 텀블러는 미국 드링크웨어 브랜드 ‘마이베비(MyBevi)’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고유의 색을 활용한 ‘메탈 그린’과 ‘메탈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텀블러 전면에 각인한 로고를 통해 시그니처 의미를 더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실용성, 내구성 뿐만 아니라 색감, 디자인 등 외적 요소들도 고려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협업을 통해 ‘콰트로 캔틴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 오뚜기, 닭고기로 만든 고단백 햄 ‘칰햄 오리지널·블랙페퍼’ 2종 출시

오뚜기는 닭고기를 사용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지방·나트륨 함량은 줄인 ‘칰햄 오리지널·블랙페퍼’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칰햄은 닭고기 순수 함량 91%로 고단백에 집중한 햄이다. 단백질 함량 100g당 17g으로 1캔(200g) 섭취 시 단백질 일일 섭취 권장량의 62%를 채울 수 있다.

지방 함량은 100g당 10g로 낮췄으며 나트륨 함량은 100g당 480mg까지 줄였다.

특히 칰햄은 5도 이하에서 12시간 저온 숙성해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오뚜기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9일부터 진행되는 본펀딩에서 선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펀딩 이후에는 오뚜기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