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오비맥주
이미지=오비맥주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1기 모집

오비맥주의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1기를 다음달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소비자들이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미식 경험을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맛탐영’, ‘도보마포’, ‘신사동 춘형’, ‘마이찬’ 총 4명의 ‘미식 인플루언서’들을 1기 호스트로 선정, 호스트와 함께하는 웰컴 저녁 만찬과 정기 모임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커뮤니티 회원들은 네이버 ‘밴드’에서 교류하고 호스트와 소통할 예정이다. 푸드 인플루언서들이 초대하는 엄선된 맛집에서 스페셜 메뉴를 즐기며 회원들과 함께하는 호스팅 문화를 경험하게 된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로 중소기업과 상생

하이트진로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 두꺼비 캐릭터는 2019년 4월 출시한 진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다양한 중소기업과 협업을 진행 중이다. 신선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은 있으나,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두꺼비 캐릭터 IP(지적 재산권)를 지원하고 있다. 중소기업은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완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고, 와디즈를 통해 펀딩 및 후속 유통을 진행한다.

최근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냉장고 전문 제조사와 ‘진로 두꺼비 냉장고’를 개발해 펀딩을 진행 중이다. 오픈 후 현재까지 3억원 이상의 펀딩금을 달성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8월 8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제27차 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 사진=남양유업
제27차 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Care&Cure, '제27회 상생회의' 개최

남양유업은 사회책임경영(Care&Cure) 활동 일환으로  28일 서울 본사에서 제27회차 남양유업 대리점 상생 회의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남양유업 대리점 상생회의는 남양유업 경영진과 전국 대리점주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리점 영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논의 안건들을 통해 영업 정책에 반영하는 자리이다.

이날 열린 상생회의에서는 경기 침체 등의 상황에서 동반 성장을 위한 방안과 함께 대리점 상생 정책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특히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 발효유 ‘위쎈’과 RTD(Ready To Drink) 제품 등 현재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브랜드의 판매 활성화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회의가 진행됐다.

 

이미지=매일유업
이미지=매일유업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비건 뷰티 브랜드 톤28과 콜라보 라이브방송

매일유업은 자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비건 뷰티 브랜드 ‘톤28’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8월 1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어메이징 오트 190㎖ 48입과 톤28 손바를거리로 구성된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어메이징 오트는 종이빨대를 부착했고, 톤28은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한 종이 패키지를 적용해 환경에도 부담이 없다. 어메이징 오트와 톤28 손바를거리는 비건 인증 제품이기도 하다. 

당일 방송에서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인증 이벤트에서는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10인을 추첨, 친환경 소재의 타이벡 파우치와 타이벡 가방을 5개씩 선물한다. 퀴즈 이벤트에서는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정답자 중 5명을 선정해 어메이징 오트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 통밀 식빵’ 과 어메이징 오트 190㎖ 6입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