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2022 화천 토마토축제에서 진행한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에서 사람들이 스파게티를 만들고 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2022 화천 토마토축제에서 진행한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에서 사람들이 스파게티를 만들고 있다. /사진=오뚜기

◆ 오뚜기, 2022 화천토마토 토마토 축제 후원

오뚜기는 자사가 후원한 ‘2022 화천 토마토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열린 ‘화천 토마토축제’는 국내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로, 강원도 화천군의 특산물인 화천 토마토와 지역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5일부터 7일까지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과 사내생활체육공원 일대에서 진행됐다.

오뚜기는 2004년부터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서는 1000인분의 냉파스타를 만들어 참가자들과 나누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뚜기 홍보관에서는 ‘오뚜기 토마토 케챂’을 포함한대표 제품 소개와 함께 오뚜기 스파게티 시식, 벨라티 허니레몬 블랙티로 만든 옐로우에이드 시음 코너를 운영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화천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토마토를 널리 알려 농촌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며 “3년 만에 재개된 이번 축제가 농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미지=농심
/이미지=농심

◆ 농심, 육개장·김치사발면 ‘농잘알 퀴즈 이벤트’

농심은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농잘알 퀴즈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퀴즈는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6입 박스 밑면에 인쇄돼 있다. 농심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틀린그림찾기, 광고 문구 맞히기, 농심 캐릭터 맞추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들을 준비했다.

퀴즈를 풀고 인증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한은 9월 15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은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최고의 인기 라면으로 꼽힐 정도로 휴가철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라며 “맛있는 농심 사발면도 먹고 퀴즈도 풀며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