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키아프 서울 2025’ 스폰서 참여

AKMU 이수현 라네즈 국내 앰버서더 화보 /아모레퍼시픽
AKMU 이수현 라네즈 국내 앰버서더 화보 /아모레퍼시픽

◇ 라네즈, AKMU 이수현 국내 앰버서더 선정 및 신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AKMU(악뮤) 이수현'을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립 슬리핑 마스크’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라네즈는 "AKMU 이수현이 매력적인 음색과 솔직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했다. 

새로운 국내 앰버서더와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다.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해당 제품은 세 가지 향을 층층이 담은 '트리플 레이어 제형'으로 차별화했다. 

부드러운 바닐라 케이크, 달달한 딸기 크림, 상큼한 생딸기 향이 어우러져 입술에 바르는 순간 달콤하고 상큼한 향의 조화와 색다른 사용 경험을 선사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주는 입술 관리 제품이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와 보습 효능이 좋은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입술 각질 제거와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라네즈는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 AKMU 이수현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라네즈는 추가 화보 및 메이킹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AKMU 이수현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이달 올리브영을 통해 먼저 선보이고 이후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주요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호가 '키아프 서울 2025'의 스폰서로 참여해 후원한 스태프 의류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가 '키아프 서울 2025'의 스폰서로 참여해 후원한 스태프 의류 /삼성물산 패션부문

◇ 구호, ‘키아프 서울 2025’ 스폰서 참여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구호가 국내 최대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Kiaf SEOUL) 2025’의 스폰서로 참여해 스태프 의류와 VIP 관람객 가방을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구호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키아프 서울 2025’의 행사를 운영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유니폼 셔츠를 제작했다. 구호가 추구하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구조적인 실루엣의 화이트 셔츠에 키아프 서울과 구호의 로고를 적용했다.

키아프 서울의 VIP 관람객을 위한 가방도 준비했다. 도록 수납용으로 기획된 가방은 캔버스 소재로 제작됐다. 간결한 디자인으로 키아프 서울과 구호의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구호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을 출시하거나 전시와 캠페인을 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는 가구 디자이너 서정화와 협업한 가방을 선보였고 지난해는 사진작가 구본창과 협업해 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매년 시각 장애 아동을 후원하는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통해 현대미술가 에디강, 조각가 권오상, 회화작가 장마리아 등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