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르메르, '카를로스 페냐피엘' 전시
설화수,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자음생크림 팝업 행사 체험 기회 제공
시몬스 페이, 2분기 이용 건수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프리미엄 침대 신제품 2종 출시

서울 용산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카를로스 페냐피엘 전시/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 용산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카를로스 페냐피엘 전시/삼성물산 패션부문

◇ 르메르, ‘카를로스 페냐피엘’ 전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프랑스 브랜드 르메르가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공예가 ‘카를로스 페냐피엘’ 전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949년 칠레에서 태어난 카를로스 페냐피엘은 브라질에서 가죽 공예를 처음 시작해 1970년대부터 프랑스에서 작업을 이어왔다.

목조 구조에 가죽을 성형하는 방식으로 가방, 신발, 마스크 등 일상적 물건에 자유분방함, 강인함, 섬세함을 덧입혔다. 피에르 가르뎅, 르메르와 협업하면서 패션은 그의 예술 세계 확장에 중추적 역할을 했다.

카를로스 페냐피엘과 10여 년 동안 협업해온 르메르는 ‘웨어러블 스컬프처’로 이름 붙여진 전시를 통해 그의 풍성한 작품 세계를 소개한다. 전시는 3월 프랑스 파리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에서 진행된다.

르메르는 "이번 전시 속 카를로스 페냐피엘의 독보적인 작품들은 일상적 물건의 기능에 대한 탐구와 전통적인 공예술에 기반해 르메르의 세계를 투영한다"고 했다.

르메르 컬렉션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낸 카를로스백, 에그백과 사람의 가슴, 조개껍데기, 캐스터네츠를 우화적인 형상으로 표현한 지갑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의 다양한 작품들과 작가의 소장품이 함께 공개되며 그의 예술 세계와 궤적에 관한 단행본도 소개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자음생크림 팝업 체험 기회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톡 기프트X(GiftX)’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다. 설화수는 4월부터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기프트X를 통해 설화수 제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인 ‘설화수 SECRET HOUSE’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설화수 피부 장수 스토리와 자음생크림의 자생력’이다.

팝업에서는 ▲인삼의 고귀함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인삼정원' ▲자음생크림의 헤리티지를 찾아보는 '히든 아카이브' ▲회복, 재건, 유지 등 자음생크림의 핵심 효능을 주제로 한 미션을 완성하는 '비밀연구실' ▲자음생라인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제품의 효능을 느껴보는 '피부 밀도의 방' ▲시크릿 하우스의 비밀을 풀고 리워드를 획득하는 '피부시간 금고'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루프탑에서 제공되는 '인삼 젤라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카카오톡 기프트X 참여 고객에게는 받는 이의 행복을 지켜주는 호랑이와 기쁨을 전하는 까치가 그려진 ‘호작도 기프트 박스’에 담긴 설화수 베스트셀러 제품과 홍삼 발효차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서비스는 4일부터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설화수 제품을 선물 받은 고객이 신청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12일부터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8회 운영된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

◇ 시몬스 페이, 2분기 이용 건수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의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의 올 2분기 이용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늘었다고 4일 밝혔다.

시몬스 관계자는 "경기불황 장기화 속 프리미엄 혼수침대를 마련하는 합리적 소비 프로그램으로 시몬스 페이가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가 2018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다. 금융이자·등록비·해지수수료 등 각종 부대 비용이 포함되지 않아 소비자 입장에서 이자 부담 없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인기 모델인 ‘뷰티레스트 지젤’은 월 12만 7000원, 하루 4100원(SS 기준)에 구매 가능하다. 6월 리뉴얼 출시된 ‘뷰티레스트 마르코니’는 월 8만 3000원, 하루 2700원(SS 기준) 수준이다.

국민 혼수침대로 알려진 ‘뷰티레스트 윌리엄'은 하루 8100원(QE 기준)에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2018년 해당 프로그램을 처음 선보인 이후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 기조를 유지하고 있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마테라소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프리미엄 침대 신제품 2종 출시

신세계까사는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침대 프레임 2종을 출시하고 침실 전체를 아우르는 럭셔리 수면 솔루션을 제안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마테라소의 침실 가구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브랜드 상위 레벨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프리미엄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첫 번째 신제품 ‘아스터’는 아르데코 양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빈티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135㎝ 높이의 웅장한 헤드보드와 80㎝ 높이의 풋보드가 클래식 캐노피 침대를 연상시키며, 소재는 깊이 있는 월넛 무늬목을 적용해 중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고 신세계까사는 설명했다.

다릿발은 단단한 비치 원목을 곡선으로 가공됐다. 헤드보드에는 고밀도 폼을 내장해 장시간 기대도 배김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베드 베이스는 165㎜와 210㎜ 두 가지 높이 중 선택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아스터 사이드 테이블’을 매칭하면 인테리어의 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실용적인 수납 기능까지 더할 수 있어 침실 공간을 한층 완성도 있게 연출할 수 있다.

모던한 패브릭 침대 ‘그라나다’도 선보인다. 남부 스페인 그라나다의 여유로운 석양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은은한 베이지톤 패브릭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구현했다.

모서리는 원단을 말아 둥글게 처리하는 ‘파이핑’ 기법을 적용해 직선 실루엣을 더욱 또렷하게 살렸으며 섬세한 디테일로 디자인의 품격을 높인다. 잦은 접촉에도 쉽게 닳지 않아 내구성도 뛰어나다.

25㎝ 두께의 헤드보드는 고밀도 폼과 마이크로화이버 혼합 내장재로 채워져 쿠션 없이도 편안하게 기댈 수 있으며 상단은 소품을 올려 둘 수 있어 실용적이다. 베드 베이스는 155㎜와 210㎜ 두 가지 높이 중 선택 가능하다.

 

올리브영N 성수 ‘멤버스 라운지’ 전경 /CJ올리브영
올리브영N 성수 ‘멤버스 라운지’ 전경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체험형 행사 확대.."멤버스 혜택 강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올리브 멤버스'를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올리브 멤버스는 올리브영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과 경험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최근 올리브영은 올리브 멤버스의 체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승급주기를 기존 6개월에서 1개월로 단축했다. 매달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최대 2만4000원의 할인쿠폰팩을 내려받을 수 있다. 

이달부터는 로레알코리아의 멤버십 ‘마이 뷰티 박스’ 연동 혜택도 추가됐다. 마이 뷰티 박스와 연동한 다음 올리브영에서 키엘, 랑콤, 케라스타즈, 비오템, 어반디케이, 라로슈포제 등 6개 브랜드를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25~27일에는 올리브 멤버스 만을 위한 특가 행사인 '올리브 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상품 추가 할인부터 장바구니 쿠폰,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할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차별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올리브영이 1년에 한번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축제인 '올리브영 페스타', 올해 처음 열리는 러닝 행사인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2025 서울'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회원 가입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상위 등급인 골드 올리브와 블랙 올리브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골드 올리브 회원은 올리브영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혁신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에 마련된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를 월 1회, 동반인 최대 3인과 이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N 성수 라운지에서는 '뷰티 피크닉'을 콘셉트로 개발한 타르트, 티라미수 등 디저트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남권 최대 매장인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 라운지는 골드·블랙 올리브 회원에 한해 월 1회 동반인 1인과 음료 및 다과를 즐길 수 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브랜드를 심화 체험할 수 있는 '올리브 클래스'도 신설됐다. 매달 1~3개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제품과 연계된 뷰티 클래스를 ‘올리브영 센트럴 강남 타운’에서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한다. 

골드·블랙 올리브 회원이면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