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날의 감성,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과거와 미래의 결합에서 영감 받은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과거에서 온 미래’로 정했다. 오래된 것과 미래 지향적인 것의 공존에서 영감 받아 지난날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간결한 디자인, 광택이 있거나 반짝이는 소재, 볼륨 있는 실루엣을 활용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구호플러스는 가을 컬렉션의 스타일링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지효와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주력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을 제안했다. 테일러드 재킷과 가죽 스커트, 가죽 점퍼와 부츠컷 데님 팬츠, 새틴 점퍼와 미니 드레스, 트위드 셋업 등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구호플러스는 지난달 가을 신상품을 처음 출시한 이후, 일부 상품이 추가 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새틴 점퍼와 밑단 주름이 특징적인 새틴 스커트, 겹쳐 입은 듯한 디자인의 니트 상의가 인기다.
구호플러스의 가을 컬렉션과 지효와 협업한 화보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윤신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 팀장은 “구호플러스의 정체성과 시즌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올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페르소나에 부합하는 인물과의 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브리핑] 신세계면세점,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
- 에잇세컨즈, 싱어송라이터 '우즈'와 협업 스타일링 제안
- 건축 공간서 영감..구호 '새 시대' FW 캠페인 공개
- 삼성물산패션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신규 BI 'GLXY' 공개
- [브리핑] 라네즈, AKMU 이수현 앰버서더 선정 및 신제품 출시
- 에잇세컨즈, 아이브 리즈와 '25FW 패션 화보 공개
- 에잇세컨즈, '케데헌' 협업 패션 출시.."K-패션 선도"
- "올 가을 멋은 브라운에서 나온다" 삼성물산 패션, FW 컬러 스타일링 제안
- 10 꼬르소 꼬모 서울, '10 on 10' 쇼핑 위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