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경품 증정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선봬
삼성물산 패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실시
LF ‘보리보리’, 열흘간 ‘얼리 추석’ 기획전
아모레퍼시픽, 무신사와 '밋유어드림 부산' 성료
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프리미엄 체험 객실 선봬

◇ 신세계면세점,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이 추석 및 가을 시즌을 맞아 다음 달 16일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가을 진행되는 정기 행사로, 특히 추석 연휴에 맞춰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합리적이고 특별한 면세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 역시 추석 황금연휴 기간에 맞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 제안, 포인트 적립,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한가위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온라인몰과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는 특별 기획전에서는 소중한 가족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에는 최근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로 주목받고 있는 푸에기아1833를 비롯해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 더후, 닥터지, 그 외 스테디셀러 오설록, 글렌알라키, 캠퍼 등이 참여한다.
같은 기간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황금연휴 특가전’에서는 추석 선물 패키지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주류, 뷰티 디바이스는 물론, 건조한 가을철 필수 아이템인 스킨케어 제품(크림, 립밤, 수분크림 등)과 럭셔리 제품도 할인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와 함께 ‘매주 찾아오는 경품 혜택’ 이벤트를 통해 4주간 매주 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캠페인 기간 내 온라인몰에서 1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최대 32만 원 상당의 오프라인 쇼핑지원금 6종을 제공한다.
명동점에서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화장품·향수 제품군 구매금액 100달러당 1만 면세포인트 ▲패션브랜드는 150달러당 1만 면세포인트 ▲시계·주얼리 등 럭셔리 패션 제품은 1200달러당 3만 면세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화장품·향수를 구매한 고객은 100달러에서 500달러까지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3만 7000원 상당의 추가 쇼핑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안내데스크에서 여권을 제시한 고객 전원에게 3000원 상당의 면세포인트가 즉시 제공된다.
다음 달 1일부터는 ‘행운 항공편 추첨 이벤트’를 통해 출국 항공편 번호의 끝자리 숫자가 지정된 번호와 일치하는 고객에게 5000원의 면세포인트가 증정된다.

◇ 신라스테이, 경품 증정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선봬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추석을 앞두고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가 매년 가을 진행하는 대표 경품 프로모션으로 2017년 첫선을 보인 후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다.
올해는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치유적 여유’를 테마로 ▲호텔 침구 ▲신라모노그램 강릉 숙박권과 식사권 ▲신라호텔 스파 이용권 등 총 6000만원 규모의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패키지는 11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객실 1박 ▲경품 응모권 1개와 함께 ▲투숙 기간 중 조·중·석식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객 대상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 중 ▲1등은 신라스테이 침대 풀세트(신라스테이 프리미엄 침대, 침구 세트, 라운지웨어 세트)(1명) ▲2등 삼성전자 The Serif TV(65인치)(1명) ▲3등 누하스 뉴클래식 패브릭 에디션 안마의자(1명) ▲4등 신라모노그램 강릉 호텔 코너 스위트 숙박권과 디너 뷔페 2인 식사권(1명) ▲5등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식사권(3명) ▲6등 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 시나끄띠쁘 바디 60분 트리트먼트 이용권(3명) ▲7등 신라스테이 전 지점(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제외)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 1매(100명) ▲8등 신라스테이 10만원 식사권(40명), 9등 삼성상품권 5만원(150명)을 받는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당일 체크인 시 경품 응모권(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 결과 발표는 12월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 삼성물산 패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가을 시즌을 맞아 주요 브랜드의 백화점, 쇼핑몰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데이 통합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올해 가을 시즌 신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시즌 시작과 함께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인만큼 가을맞이 쇼핑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이 눈여겨볼만한 소식이다.
‘브랜드데이’ 행사에는 빈폴, 갤럭시, 구호, 르베이지, 비이커, 준지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자체 브랜드 뿐만 아니라 르메르, 아미, 이세이 미야케, 메종키츠네, 가니, 자크뮈스, 스튜디오니콜슨, 토리버치, 띠어리, 슬로웨어, 알라이아 등 수입 브랜드까지 총 3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패션·라이프스타일 쇼핑 플랫폼 SSF샵은 15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9시 59분까지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SSF샵은 올해 가을 시즌 신상품을 일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며, 브랜드데이 행사 주간 동안 구매금액에 따라 퍼플 코인을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 LF ‘보리보리’, 열흘간 ‘얼리 추석’ 기획전
LF는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아이들을 위한 ‘얼리 추석’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의 추석빔, 한복, 가을 나들이룩을 위한 인기 브랜드 패션 아이템부터 장난감과 유아 식품까지 엄선해 2차에 걸쳐 총 열흘간 선보인다.
1차 기획전은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닥스 리틀·베이비’ 제품을 집중 조명한다. 가족 모임에 어울리는 셔츠·원피스·구두부터 여행에 적합한 맨투맨·후드티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17일 오전 11시에는 보리보리 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닥스 리틀·베이비 제품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 상품 10% 즉시 할인 쿠폰과 보리보리 MD 추천 제품에 적용 가능한 20% 즉시 할인 쿠폰도 기간 내 무제한 제공한다.
코트, 패딩 등 겨울 아우터류도 단독으로 선보여 갑작스러운 추위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2차 기획전은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블루독·베베쥬·버블트리 등 인기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파스텔·원색 한복을 비롯해 아우터·가디건·상하복·원피스 등 의류, 장난감·식품 등 추석 선물 아이템을 선정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매일 인기 유아동 브랜드 4개를 선정해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22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한복을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대상 패션 전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매일 1회 제공한다.
다음 달 4일까지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상품도 마련해 연휴 직전 급히 쇼핑해야 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었다.

◇ 아모레퍼시픽, 무신사와 '밋유어드림 부산' 성료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가 함께하는 청소년 진로 체험 캠페인 ‘밋유어드림’이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에서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밋유어드림은 청소년들이 뷰티·패션 직무를 체험하며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마련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는 그동안 청년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쌓아온 사회공헌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 캠페인을 공동 기획했다. 이는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콜렉티브 임팩트 모델로 확장해 가고 있다.
올해 2회차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은 부산·경남 지역 중·고등학생 24명이 참여해 뷰티 디렉터·패션 디렉터 직무를 직접 체험하며 자신만의 브랜드를 기획∙실현하는 과정을 경험했다.
참가자들은 ▲브랜드 기획 워크숍 ▲패션 스타일링 실습 ▲뷰티 메이크업 실습 ▲화보 촬영 및 제작 브랜드 발표까지 이어지는 2일간의 창작 프로젝트에 몰입했다.
이번 부산 편은 지역 청소년들이 자신이 생활하는 도시의 경험과 정서를 브랜드 컨셉에 담아내도록 설계돼 단순한 직무 체험을 넘어선 창작형 진로 콘텐츠로 차별화를 뒀다는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실습 무대 역시 아모레퍼시픽의 ‘아모레부산’과 무신사의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양사의 지역 거점 공간을 활용했다.
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 임직원들은 현장 멘토로 참여해 실무 경험과 피드백을 직접 공유하고 청소년들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실제 뷰티·패션 산업 현장과 연결되도록 지원했다.

◇ 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프리미엄 체험 객실 선봬
코웨이가 제주신화월드와 함께 코웨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객실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와 제주신화월드가 함께 기획한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은 투숙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 경험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코웨이의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웨이는 제주신화월드 서머셋관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객실 8곳에 매트리스·안마의자·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코웨이의 대표 제품 전 라인업을 설치했다. 호텔 객실에 코웨이의 주요 제품이 모두 갖춰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당 객실에는 코웨이의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비렉스 페블 안마의자 ▲비렉스 트리플 안마의자와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이 설치됐다.
케어링룸에 마련된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코웨이의 수면 기술이 담긴 ‘듀얼 서포트 시스템’ 설계를 적용해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아늑한 베이지 톤과 비렉스 특유의 패턴, 퀼팅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객실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친환경적 가치도 실현했다. 국제 친환경 인증 ‘그린키’를 획득한 제주신화월드는 케어링룸에 일회용 생수병 대신 코웨이 정수기를 설치해 투숙객에게 상시 신선한 물을 제공했다.
동시에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기여했다.
코웨이 고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객실 요금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호텔 직영 레스토랑과 워터파크·테마파크 이용권도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코웨이 고객 전용 할인 및 서머셋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와 제주신화월드 서머셋관 객실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11번가, 650만개 추석상품 특가 판매
- 설화수, 9월 한달간 추석 프로모션..'지함보' 포장 서비스
- '소재와 컬러로 깊어진'..LF 아떼 바네사브루노, 가을 '프릴백' 출시
- [브리핑]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日 스시 장인 초청 갈라 디너 개최
- 건축 공간서 영감..구호 '새 시대' FW 캠페인 공개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스퀘어에 '쇼핑 테마 파크' 미디어아트 공개
- '과거에서 온 미래'..구호플러스, 트와이스 지효와 가을 화보 공개
- LF, 중고패션 리세일 서비스..'엘리마켓' 론칭
- [브리핑] 한샘, 소방관 복지 향상 위한 임직원 걷기 챌린지
- '케데몬' 인기 K-호텔로도..서울신라호텔, 월드케이팝센터와 맞손
- 에잇세컨즈, 아이브 리즈와 '25FW 패션 화보 공개
- 메디안 '고불소 치약' 출시..리뉴얼 BI 공개
- [브리핑]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꽁떼비갤러리' 전용관 오픈
- 식당·사무실·학교에서 편리하게..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 출시
- LF 바버, '마가렛 호웰'과 세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화장품학회서 AI·피부과학 연구성과 발표
- [특징주] '인천공항 면세점 철수' 호텔신라↑.."적자 리스크 해소"
- 리복, 풀라르와 협업..한정판 러닝 컬렉션 출시
- 코웨이 아이콘 프로 정수기, 2025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
- "감도높은 디자인"..LF 헤지스, '히스 헤지스'로 2030 공략
- 코웨이, 고객 전용 '멤버스 클럽' 론칭..12개 파트너사와 제휴
- '정성이 담긴 한 잔'..오설록, 추석 선물 프로모션
- 서울 방화초에 '코웨이 생태숲 2호' 조성
- 에잇세컨즈, '케데헌' 협업 패션 출시.."K-패션 선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