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간 오설록 공식 직영몰서 진행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오설록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티 세트와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정성이 담긴 한 잔, 마음을 잇는 선물’을 콘셉트로 오설록 직영몰 프로모션은 다음 달 9일까지 약 3주간 할인 쿠폰과 사은품, 페이백, 뷰티포인트 적립 등과 함께 선보인다.
블렌디드 티 세트를 포함한 2만~3만원대 합리적인 상품부터 프리미엄 티 세트까지 폭넓은 구성에 투톤 보자기 포장 서비스와 타임딜을 통해 특별함을 더했다.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말차 리추얼 기프트’는 어린 찻잎을 곱게 갈아낸 깊은 풍미의 유기농 말차와 전용 전동차선, 100㎖미니 유리잔이 함께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은 "말차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에게 어울리는 프리미엄 선물 키트"라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타임딜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했다.
‘티 에디션 스페셜’은 순수차, 무카페인 허브, 블렌디드 티 등 오설록의 베스트 티 9종을 담아 총 54입의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자석지함 패키지로 품격을 높이고, 블렌디드 티 구성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 마스터의 섬세한 큐레이션을 담은 ‘마스터 블렌드’는 순수차부터 블렌디드 티까지 일상에서 즐기기 좋은 베스트 티 8종을 엄선한 총 32입 구성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제주 자연과 오설록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렌디드 티, 허브티, 시즌 한정 세트 등의 다양한 구성의 상품들도 준비했다.
오설록 추석 선물 세트는 오설록 직영몰과 입점몰, 티하우스, 티샵 등 전국 주요 매장 및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