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콰트로 맥앤치즈 출시

신세계푸드는 1월 한정판으로 출시한 노브랜드 버거의 ‘트리플 맥앤치즈’가 업그레이드한 ‘콰트로 맥앤치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콰트로 맥앤치즈는 체다, 스위스, 블루 치즈가 어우러진 치즈의 맛과 그라나파다노 치즈맛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앱에서 콰트로 맥앤치즈 주문 시 단품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트리플 맥앤치즈 버거의 기간 한정 판매 이후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온 만큼 소비자들의 요청을 받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콰트로 맥앤치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신메뉴 출시 뿐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지=SPC
이미지=SPC

◇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코코넛 커피’ 아이스크림 출시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베트남식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스 코코프레소 테마로 '아이스 코코넛 커피' 아이스크림 및 '코코넛 커피 블라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스 코코넛 커피는 베트남식 코코넛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코코넛 커피 블라스트는 아이스 코코넛 커피를 연유, 우유 등과 함께 갈아 블렌딩한 후 콜드브루를 가미한 제품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미식 여행지로 각광받는 베트남의 명물인 코코넛 커피를 구현해 배스킨라빈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블라스트 등의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아이스 코코넛 커피 제품들과 함께 베트남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풀무원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건강생활,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혈당컷단백업Plus’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식후혈당 상승억제·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근육 구성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기능의 ‘혈당컷단백업Plus’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혈당컷단백업Plus는 귀리 식이섬유가 함유돼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풀무원의 식물성지향 제품 전략에 맞춰 단백질의 급원을 대두단백 100%로 설계했고 식물성단백질 24g이 함유됐다. 풀무원의 제조원칙에 따라 불필요한 첨가물 부형제를 최소화했다.

신제품은 풀무원로하스 가맹점 소속의 로하미(방문판매사원)와 온라인몰 자담터, 풀무원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농심
이미지=농심

◇ 농심, 스테디셀러 ‘멸치칼국수’ 용기면으로 출시

농심은 건면 스테디셀러 멸치칼국수를 용기면으로 제작한 멸치칼국수사발을 2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멸치칼국수사발은 멸치, 버섯으로 맛을 낸 국물에 튀기지 않은 건면으로 칼국수의 면을 구현했다. 조리는 더욱 간편해져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면 완성된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멸칼죽, 멸칼어묵탕 등 멸치칼국수를 활용한 자발적인 모디슈머 레시피가 10~2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관심을 받아온 점에 주목했다"며 "특유의 맛과 식감의 매력을 살려 용기면을 즐기기 좋아하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