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메’, 화끈불닭봉·알싸쯔란봉 출시

CJ제일제당은 자사 브랜드 고메가 ‘화끈불닭봉’·’알싸쯔란봉’ 등 뼈있는 치킨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고메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뼈 있는 치킨이다. 삼양 불닭소스와 콜라보한 ‘화끈불닭봉’은 매운맛이 특징이며 ‘알싸쯔란봉’은 쯔란과 양꼬치의 조합으로 이국적인 풍미를 냈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면 약 12분만에 완성할 수 있다.

두 제품은 CJ더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끈불닭봉은 17일부터 전국 홈플러스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SPC
사진=SPC

◇ SPC 배스킨라빈스, 수험생 위한 ‘아이스 찹쌀떡’ 2종 출시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수능을 앞두고 '아이스 찹쌀떡’ 2종과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스 찹쌀떡은 수능 대표 선물인 찹쌀떡을 카스텔라 고물과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재해석한 디저트로  ‘아이스 찹쌀떡 크림치즈’, ‘아이스 찹쌀떡 팥’ 2종으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도 판매된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찰떡합격’이라는 응원 메시지가 적혔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는 수능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바코드를 스캔 후 결제하면 20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2022년산 ‘보졸레 누보’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산 햇 와인 ‘보졸레 누보'(Beaujolais Nouveau)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로 만든 레드와인 5종이다.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누보 1종, 조르쥐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 3종, 조셉 드루앙 보졸레 빌라쥬 누보 1종으로 구성됐다.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생산되는 햇와인이다. 매년 9월 초에 수확한 햇포도를 4~6주간 숙성시켜 11월 셋째 주 목요일 정시, 전 세계 판매가 동시에 진행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보졸레 누보 5종 와인은 3만원대 가격으로 17일부터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와인샵, 편의점 등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 동원F&B, ‘동원참치’&’·'E.T’ 40주년 기념 콜라보 한정판 출시

동원F&B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SF 영화 ‘E.T’와 손잡고 한정판 ‘동원참치 ET40 메모리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원참치 ET40 메모리얼 에디션은 ‘동원참치’ 출시 40주년과 영화 ‘E.T’의 개봉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참치 ET40 메모리얼 에디션은 E.T와 주인공 소년이 손가락 끝을 마주하며 교감하는 영화 메인 포스터 이미지와 거대한 달을 배경으로 자전거가 날아오르는 영화 명장면 등이 별자리로 표현돼 디자인에 삽입됐다. 

특히 동원F&B는 동원참치 ET40 메모리얼 에디션의 가다랑어 함량을 기존의 79%에서 82%로 늘렸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