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가, ‘빽가’ 손잡고 아웃도어 김치 2종 출시
대상 ‘종가’가 가수 ‘빽가’와 손잡고 첫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가수 빽가가 직접 패키지를 디자인한 ‘아웃도어 김치’ 2종(구워먹는 김치, 쌈 싸먹는 김치)로 구성됐다.
구워먹는 김치는 고기와 함께 구워먹는 전용 김치다. 구웠을 때 덜 타도록 입자가 고운 고춧가루와 특화된 양념배합기술을 사용했으며 무와 양파로 만든 특제 소스로 김치를 코팅했다.
쌈 싸먹는 김치는 백김치를 숙성시켜 고춧가루를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다.
신제품 2종은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네이버스토어, SSG몰에서 한정판매 된다.

◇ 풀무원건강생활, 장에서도 생생한 신선 냉장 유산균 ‘피부면역락’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갓 만든 신선 유산균으로 생생한 냉장 유산균 ‘피부면역락’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피부면역락은 풀무원건강생활이 최초로 선보이는 냉장유산균이다. 살아있는 유산균은 시간이 지날수록 균 수와 활력이 감소한다는 점에 착안해 갓 만든 유산균을 제공한다.
생산 후 6주간의 꼼꼼한 안정성테스트를 마친 신선 유산균을 매월 한정수량, 정기구독 방식으로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가 제품의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기하고 냉장유산균의 냉장배송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패키지에 온도 관리 스티커를 적용했다.

◇ 매일헬스뉴트리션,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출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기존의 제품 용량인 304g 대비 266g, 약 88% 증량한 570g 용량이다. 기존 제품으로는 8회분을 섭취할 수 있었다면 대용량 제품으로는 15회분 섭취가 가능하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전제품은 셀렉스몰과 네이버 셀렉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0일부터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가 필요한 순간을 업로드하고 셀렉스몰에 해당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 코카콜라,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출시
FIFA 월드컵 2022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니니 스티커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카드 도감으로 197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축구 팬들과 수집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코카콜라의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2종 페트(PET) 제품으로 선보인다. 제품 라벨에 FIFA 월드컵 2022 공식 엠블럼과 함께 손흥민, 루카 모드리치, 케빈 더 브라위너, 데클란 라이스, 앙헬 디 마리아의 파니니 스티커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냈다.
코카콜라 한정판 월드컵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