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매일유업
이미지=매일유업

◇ 매일유업 '엠즈베이커스',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 출시

매일유업은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가 신제품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115g의 작은 용량으로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됐다.  크림치즈와 생크림 등을 섞어 단시간 고온에 구운 점이 특징이며 표면에서는 캐러멜 향을 느낄 수 있다.

엠즈베이커스 관계자는 “최근 생크림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신선한 생크림을 듬뿍 올린 디저트"라고 말했다. 

 

사진=bhc그룹
사진=bhc그룹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시즌 한정 세트 메뉴 ‘토마호크 마스터피스’ 출시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겨울 시즌 한정 세트 메뉴인 ‘토마호크 마스터피스’를 15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마호크 마스터피스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인 토마호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2인 세트 메뉴이다.

셰프 초이스 가니시를 비롯해 ‘에멘탈 치즈딥’, ‘씨푸드 빠삐요뜨’,  ‘홈메이드 수프’, ‘스페셜 스파클링’, ‘커피’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에 함께 구성되는 씨푸드 빠삐요뜨와 스파클링 음료 믹스드베리, 청포도라임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 메뉴를 위해 새롭게 개발됐다.

 

사진=크라운제과
사진=크라운제과

◇ 크라운제과, 프로틴 초콜릿 '디샤미니 프로틴' 출시

크라운제과는 쉘 초콜릿에 우유크림을 담은 ‘디샤미니 프로틴’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샤미니 프로틴은 ‘디샤미니’에 단백질을 더한 제품이다. 벨기에 발리깔레보사 초콜릿 쉘 속을 프로틴으로 채웠으며 견과류가 아닌 순수한 우유 단백질(9.8%)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프리미엄 쉘 초콜릿 속에 건강에 좋은 단백질을 담은 프로틴 초콜릿”이라며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을 건강하게 즐기는 또 하나의 필수템으로 환영받을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