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프리미엄 신제품 '비비고 셰프컬렉션' 출시

CJ제일제당은 브랜드 비비고가 스타 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제품군인 '비비고 셰프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2스타 ‘주옥’의 신창호 셰프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밀키트다. ‘해물 육수를 더한 새우 굴림만두’, ‘들깨 깻잎순볶음을 곁들인 항정살 구이’, ‘삼천포 파스타’ 등 총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신창호 셰프를 주축으로 한 ‘주옥’은 발효장과 식초를 활용해 사계절을 담아낸 요리로 유명한 한식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이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 롯데제과, ‘파스퇴르 킨더밀쉬’ 무항생제 원유로 업그레이드

롯데제과는 성장기 아이를 위한 영양간식 ‘파스퇴르 킨더밀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킨더밀쉬는 생우유 대비 단백질 양을 낮춰 편한 소화를 돕고 성장에 필요하지만 생우유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한 어린이용 가공유다.

파스퇴르 킨더밀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원유를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집유한 원유로 업그레이드 했다. 무항생제 1급A 국산 원유 안에 단계별 성장발육 시기에 맞춰 필요한 영양 성분도 담았다.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타미야와 한정판 굿즈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세계적인 모형 전문 브랜드 ‘타미야’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 대표 색상인 청량한 초록색과 세련된 검은색을 표현한 미니카, 파우치, 야구 모자, 티셔츠 등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굿즈는 팝업스토어와 편의점을 통해 17일부터 판매되며 온라인 판매처인 ‘무신사’, ‘칠성몰’, ‘칠성살롱’, ‘29C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굿즈 출시와 동시에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봇봇봇’에서 3일간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굿즈 판매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을 위한 360도 트랙존, 미니카 대회, 경주용 차량 전시, 포토월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18일에는 힙합 아티스트 지올팍, 시온의 버스킹 공연도 열린다.

 

이미지=대상웰라이프
이미지=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인지기능개선 건기식 '뉴케어 메모리수'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환자용 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인지기능개선 건강기능식품인 뉴케어 ‘메모리수’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메모리수 2팩은 식약처가 인정한 두뇌 건강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 일일 권장 섭취량 300㎎을 함유하고 있다. 인지 저하를 가속하는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엽산과 비타민 B6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배를 보충할 수 있어 인지 능력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노년에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뼈·근육 건강을 위한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담았다. 

이 밖에도 메모리수는 식사량이 적어 영양이 결핍되기 쉬운 노년층을 위해 1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천궁, 참당귀 등 엄선한 부원료를 함유했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맛’ 출시

오리온은 신제품 ‘꼬북칩 크런치즈맛’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꼬북칩 크런치즈맛은 네 겹 스낵 사이사이에 체다치즈가 골고루 뿌려져 있는 제품이다. 국내산 요거트 발효종을 넣고 반죽한 뒤 숙성한 점이 특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네 겹 식감과 치즈 맛의 조화로 스낵을 즐겨먹는 젊은층뿐만 아니라 와인 등을 즐기는 홈술·혼술족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국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