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남양유업

◇ 남양유업, 신입사원 입직교육 마치고 18일 현업 배치

남양유업은 공채를 통해 선발한 신입사원의 입직교육을 마치고 18일 현업에 배치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사무관리, 영업관리, 생산관리, 연구직 등 전 직군 채용을 진행한 남양유업은 회사 제도, 조직문화, 업무역량 등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했다.

신입사원들의 감성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편성해 참여도와 재미를 높였다. 직접 제품의 특징을 살려 광고를 기획하고 젊은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틱톡에 맞는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신입사원들이 자연스럽게 교육 내용을 리뷰하는 한편 이해도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동원디어푸드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동원몰 오픈 15주년 기념 특가 이벤트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론칭 15주년을 맞아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동원몰은 동원그룹 관련 3000여 종의 식품과 식자재를 포함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13만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동원몰은 개장 15주년을 맞아 24일까지 동원참치 등 20여종의 상품을 48시간마다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릴레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한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양반' 등 동원F&B의 인기 상품들도 최대 25% 할인해준다.

행사 기간 중 2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 청소기'와 '삼성 비스포크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초록마을
/초록마을

◇ 초록마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초록마을은 추석을 맞아 정직선별마음담은사과세트, 참홍삼절편, 프리미엄침향단 등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28일까지 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에서 10%를 할인해 준다. 29일부터 9월 9일까지 선물세트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간 별로 적용해 초록마을 상품권을 최대 150만원까지 증정한다.

9월 9일까지 일부 선물세트는 구매개수에 따라 동일한 상품을 증정하는 ‘플러스 원’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식품 선물세트로 유기농 6년근 홍삼액, 무농약 도라지청세트, 유기농 석류, 프리미엄꿀 등을 준비했다.

정육 선물세트로는 40년 연륜의 김상준 명인이 전하는 한우 선물세트와 무항생제 제주 흑우 선물세트, 여물을 쑤어 먹이던 전통방식 그대로 키운 전통 화식 한우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풀무원
/풀무원

◇ 풀무원 올가홀푸드, 내달 1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판매

풀무원은 올가홀푸드가 ‘2022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급등하는 물가로 소비자 부담이 늘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해 할인, 증정, 구매 사은 등의 여러 혜택을 강화해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유기농 표고버섯세트와 친환경 건버섯6종세트, 옥돔 또는 갈치로 구성된 세트, 민어굴비 선물세트는 10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10+1 행사를 진행한다. ‘유기농 상황버섯세트’, ‘표고분말혼합세트’, ‘마이스터 유기농 자연재배 표고혼합세트 1호’는 7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한다.

올가는 비대면 판매를 통해 고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샵풀무원 내 올가 온라인몰을 방문하거나 ‘올가 쇼핑몰’ 모바일 앱, 매장 전화 주문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삼양사
/삼양사

◇ 삼양사 큐원 상쾌환, 신규 CF '간판 아침 편' 공개

삼양사는 큐원 상쾌환이 다양한 해장 음식점 간판을 활용한 색다른 광고 콘셉트로 신규 CF ‘간판 아침 편’을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CF는 초반에 광고 제품을 직접 노출시키지 않고 영상이 진행될수록 광고 의도와 제품을 알 수 있는 구성으로 제작했다.

CF에는 해장국, 순대국과 같이 대중에게 잘 알려진 해장 음식점과 함께 햄버거, 피자 등 젊은세대가 선호하는 해장 음식점의 간판을 대비시켰다. 영상 속 간판은 실제 음식점 간판을 촬영한 뒤 간판 내용을 젊은세대가 공감할 숙취해소 관련 메시지로 바꿔 재구성했다.

이번 CF는 상쾌환의 주요 소비자층인 젊은세대의 공감을 이끌기 위해 삼양그룹 젊은세대 직원들이 광고 시안 제작 단계에 직접 참여했다.

 

/BBQ
/BBQ

◇ BBQ, 자사앱 고객에 '한정판 이모티콘' 선착순 증정

BBQ는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치키 & 올리'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BBQ 자사앱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주문 다음날 당첨 문자와 다운로드 링크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준비한 이모티콘 3만개가 소진되면 자동 종료한다. 다운받은 이모티콘은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한정판 이모티콘은 BBQ 치킨과 주 재료인 올리브에서 창안한 캐릭터 '치키'와 '올리'를 주인공으로 제작됐다. 일상 대화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6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bhc치킨
/bhc치킨

◇ bhc치킨 수원아주대점, 지역 아동들에게 2년 간 치킨 1200마리 기부

bhc치킨은 수원아주대점이 지난달 21일 경기 수원시 소재 아동양육시설 ‘꿈을키우는집’을 찾아 치킨 메뉴인 ‘해바라기 후라이드’와 사이드 메뉴인 ‘뿌링핫도그’를 무료로 제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 내 상생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수원아주대점의 선행은 2020년 7월부터 현재까지 2년간 매월 지속 진행됐다.

수원아주대점은 ‘꿈을키우는집’에 매월 약 50만 원 상당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기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