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롯데제과

◆ 롯데제과 '월간과자 선물하기’ 온라인 서비스 오픈

롯데제과는 일상화된 비대면 생활에 초점을 맞춰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월간과자’에 접목시킨 ‘월간과자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월간과자 선물하기’ 서비스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에서 선물하기 카테고리로 접속한 후 ‘월간과자’를 선택하면 된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고 있으면 간편하게 모바일 선물 문자로 전달할 수 있다. 받는 이가 본인의 주소를 직접 입력해서 택배로 받는 형태라 상대방의 주소를 파악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선물을 전할 수 있다.

2020년 6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월간과자’는 매번 제품을 번거롭게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그 달의 신제품과 함께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스포티비 나우’, ‘지니뮤직’, ‘아프리카TV’ 등 다른 업체의 구독 서비스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선보이고 있다.

 

/이미지=롯데리아
/이미지=롯데리아

◆ 롯데리아, 11번가 라방에서 한우 버거 할인 판매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6월 출시한 신제품 한우불고기버거 시리즈 중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와 음료로 구성된 콤보 메뉴를 11번가 라이브 방송에서 18일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롯데리아 L7홍대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방영한다.

방송에는 특별한 셀럽으로 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해 한우트러플머쉬룸 버거를 소개하고 먹방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 콤보 메뉴와 데리버거 콤보 메뉴는 20일까지 각각 약 14%, 약 30% 할인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 팩 메뉴도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구매한 쿠폰 품목은 익월 9월 2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bhc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17일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갈울근린공원 내 우리동네 물놀이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bhc치킨
bhc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17일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갈울근린공원 내 우리동네 물놀이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bhc치킨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물놀이 안전요원 봉사활동

bhc치킨은 자사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물놀이 안전요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2조는 17일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갈울근린공원 내 우리동네 물놀이장을 찾아 안전 지킴이로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오전 물놀이장을 방문해 사전교육을 받은 뒤 물놀이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와 손소독 등 위생관리를 안하고 올바른 놀이기구 이용 방법을 알려주는 등 봉사활동을 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해바라기 봉사단은 젊은 청년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진행함으로써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의 의미를 되새기는데 소중한 기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봉사단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를 통해 우리 사회가 더 나은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교촌치킨, 주문앱서 신메뉴 포장 시 4천원 할인

교촌치킨은 교촌 주문앱에서 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장 주문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을 4000원 할인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출시 기념과 교촌 주문앱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24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신메뉴 교촌블랙시크릿(오리지날/순살) 포장 주문시 4000원을 할인한다.

T멤버십 앱에서 다운 받은 4000원 할인 쿠폰을 교촌 주문앱에 등록한 후, 신메뉴 포장 주문시 사용하면 된다.

‘교촌블랙시크릿’은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든 이국적인 치킨이다.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더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