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GRS 엔제리너스, '네고왕' 통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고객들의 요청 사항을 본사에 방문해 전달하고 가격을 네고(협상)하는 ‘네고왕’을 진행, 26일부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일까지 진행하는 네고 품목으로는 반미세트, 아메리카노, 조각케익(15종)과 아메리카노 구성의 케익세트 등이다.
반미세트와 케익세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장 방문 시 구매 가능하다. 아메리카노는 롯데GRS의 통합 외식 주문앱인 롯데잇츠를 통해 쿠폰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 롯데제과, 치협과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롯데제과는 25일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이‘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13년부터 공동으로 추진해온 사회공헌 사업이다.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협약에 따라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 마스크 속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의료취약지역에서의 이동치과병원진료, 구강질환 예방진료 및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 활동 등은 지속적으로 이어간다.

◇ 농심, 컵라면에 손잡이 적용
농심이 조리 직후 뜨거운 용기를 옮길 때 겪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컵라면에 접이식 안심손잡이를 달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농심은 일반적인 컵라면보다 고온으로 조리되는 전자레인지 전용제품인 카구리 큰사발면에 안심손잡이를 우선 적용하고 향후 소비자 의견을 종합해 확대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안심손잡이는 카구리 큰사발면 옆면의 점선을 따라 뜯은 후 안으로 끼워 밀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 국순당, ‘문화소통포럼 2022’에 우리 술 선물세트 후원
국순당은 문화 행사인 ‘문화소통포럼(CCF) 2022’에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를 후원하고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오찬주로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문화소통포럼(CCF) 2022는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이 한국의 고유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주최하는 행사로 25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됐다.
포럼에 참가한 문화계 리더에게 선물로 제공된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는 전통주 ‘백세주’의 프리미엄 제품인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로 구성됐다. 자양백세주는 6년근 홍삼, 숙지황 등의 재료를 엄선해 저온숙성 발효했다. 강장백세주는 인삼, 오미자 등이 들어간 고급 약주다. 오찬주로 제공된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에는 몸속에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됐다.
관련기사
- [브리핑] 롯데제과·BBQ·오리온·맥도날드·코카콜라
- [브리핑] 롯데제과·롯데리아·bhc치킨·교촌치킨
- [브리핑] CJ프레시웨이·롯데제과·BBQ·하이트진로·맥도날드·풀무원·남양유업
- "나만의 라면 꾸미기..신상도 가장 먼저"...‘농심몰’ 30일 오픈
- [브리핑] CJ프레시웨이·롯데GRS·롯데칠성음료·롯데제과·bhc
- [신상품] 롯데GRS·SPC삼립·파스쿠찌·하이트진로·교촌치킨·bhc
- [브리핑] CJ제일제당·롯데칠성음료·롯데제과·매일유업·교촌·CJ프레시웨이
- [브리핑] 롯데GRS·롯데칠성음료·농심·BBQ·스타벅스
- 국순당, 막걸리 콜라보 '국순당 쌀 바밤바밤' 미국 수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