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 

하이트진로는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를 18일 정오부터 인터파크에서 시작했다고 밝혔다. 

11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 1000장은 오픈 후 52초 만에 전량 매진됐다. 티켓 가격은 1만원으로 행사장에는 20세 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하이트진로는 22일부터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의 인터뷰 영상을 한 팀씩 공개한다. 페스티벌에는 김태우, 제시, 사이먼도미닉, YGX, 다비치, 이영지, 강다니엘, 멜로망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인터뷰 영상은 참이슬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이후 3년만에 열린다. 올해는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진행된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제왕절개와 자연분만 알아보기’ 주제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은 1예비 산모 가정을 대상으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 알아보기’를 주제로 하는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강의는 1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산모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분만법에 대해 비교하고, 아이와 산모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올바른 분만법을 알리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강사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박사, 대한부인종양연구회 연구위원으로 활동 중인 SC제일 산부인과 홍재식 대표원장이다.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남양유업 사회 공헌 프로그램 Care&Cure(케어앤큐어)의 대표적인 활동 중 하나다. 1983년부터 시행해 39년간 265만 명의 산모와 임산부를 대상으로 8000번이 넘는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했다.

2020년부터는 코로나 영향을 감안해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체 운영하고 있다.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100만봉 판매 돌파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5종이 3월 출시 후 넉 달 만인 7월 기준 100만 봉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5종은 집에서 빚던 방식 그대로 수제공법을 적용해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한 고기부추·김치두부·백김치 집만두 3종,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고기·고추 바삭만두 2종으로 출시됐다.

‘제대로 된 한 끼’를 만들겠다는 호밍스 브랜드 모토에 따라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선보인 제품이다.

대상(주) 관계자는 “만두에 담은 한 끼 식사의 소중한 가치를 소비자들이 알아봐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위한 새로운 내식 트렌드를 제시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한국 코카-콜라, 아이들이 행복한 실내 숲 1호점 및 2호점 완공

한국 코카-콜라는 국내 아동들의 신체 및 정신적 건강을 위해 시작한 ‘아동복지지설 실내 숲 프로젝트’ 1호점 및 2호점을 완공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밀알복지재단, 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한다.

아동복지시설별 상황을 고려해 공기정화식물 활용한 환경친화적 실내 환경 조성으로 아이들의 건강 및 정서적인 안정을 도울 예정이다.

올해는 1호점 영등포 디모데 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총 17곳의 아동복지시설에 환경친화적인 실내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내년에도 지원 시설 모집을 통해 점차 확대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