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사진=남양유업
리뉴얼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사진=남양유업

 

[포쓰저널] 남양유업이 5일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2010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 콘셉트는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매력을 담아냈다고 남양유업 측은 설명했다.

프렌치카페는 전문 ‘Q-grader’가 1년 이내 수확한 커피를 직접 선별하고 품질을 관리한다.

원두 고유의 특성을 살린 저온 로스팅 공법을 통해 맛과 향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특수 설계된 2가지 추출방식 ‘Dual-Presso’ 추출 공법을 통해 밸런스를 잡는다.

이렇게 추출된 원두의 아로마(향)을 분리해 향을 구현하고, 질소 충전 포장을 통해 신선함을 잡았다. 

또 신선한 우유로 더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특히 프림 속 첨가물 카제인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은 특허(특허등록번호 : 10-1208996) 받은 공법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만의 맛의 비결이다.

신선한 무지방 우유와 커피의 완벽한 밸런스를 잡아 더 깔끔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제품에 들어가는 당을 줄이면서도 고유의 맛을 유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더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마일드, 오리지널, 블랙 등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제품들도 출시됐다.

제품 패키지는 뉴트로의 신선함을 더했다. 프랑스 카페테라스의 빈티지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간결하고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반영했다. 단정하고 선명한 컬러를 더해 프렌치카페 제품 고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