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포인트 플렉스’ 이벤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정관장 포인트 플렉스(Flex)’ 이벤트를 3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정관장은 6~7월 두 달간 3일, 13일, 23일을 ‘삼삼데이’로 지정하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보다 3배 더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 포인트는 회원 등급에 따라 결제금액의 최대 6%까지 적립된다. 정관장 모든 제품과 매장픽업, 특별포장 등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관장 위크’도 진행한다. 6~7월 두 달간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정관장 위크는 정관장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에게 사용 포인트의 30%를 재적립 해준다.

 

/롯데푸드
/롯데푸드

◇ 롯데푸드 쉐푸드,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 합류

롯데푸드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가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로 합류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큐커 전용제품으로 유자소스 멕시칸 파히타 밀키트, 등심 통돈까스, 고기통교자, 롯데떡갈비 등 26종을 선보였다. 추후 비스포크 큐커 지원 메뉴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는 에어프라이, 그릴, 토스터. 전자레인지 등 4개의 조리기기가 하나로 통합된 ‘포인원(4-in-1)’ 제품이다.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조리기기다.

비스포크 큐커를 통해 쉐푸드 제품을 더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 리하베스트와 맥주박 활용 ‘크래커’ 개발

오비맥주는 한맥이 스타트업 리하베스트와 맥주박을 활용한 푸드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맥은 프로젝트를 통해 ‘한맥 리너지 크래커’를 선보인다. 리너지 크래커는 맥주 제조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인 맥주박을 업사이클링한 ‘리너지 가루’와 청정지역 제주의 용암해수, 순수 우리밀을 사용해 구워낸 친환경 크래커다.

바삭한 식감과 스파이시향이 가미된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주식회사 제주내먹의 김병구 제빵장인이 개발에 참여했다.

해당 제품은 한맥 1.6ℓ 페트병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증정품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달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웅진식품

◇ 웅진식품, 하늘보리와 함께하는 '하늘멍 캠페인'

웅진식품은 하늘보리가 소비자 대상 ‘하늘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은 이번 하늘보리 광고 콘셉트에 맞춰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순간 하늘을 바라보는 ‘하늘멍’을 즐기며 여유를 가져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에는 나만의 하늘멍 순간을 담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혹은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6월 한달 간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하늘보리 미니 냉장고(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를, 2등 50명에게는 하늘보리 일회용 필름 카메라와 하늘보리 500㎖ 제품을 증정한다.

 

/오리온
/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경도 알리기 캠페인'

오리온은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통해 '경도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 여름철 물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경도는 물에 녹아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을 뜻하는 용어다. 오리온은 경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6월 한달 간 닥터유 제주용암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맞히면 200명을 추첨, 닥터유 제주용암수 530㎖ 1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정기배송 신청 고객은 첫 주문 시 4팩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또 닥터유 제주용암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 '경도 체험 키트(KIT)'를 신청하면 경도 측정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측정지를 물에 담글 때 물의 경도에 따라 종이 색상이 변하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롯데GRS
/롯데GRS

◇ 롯데GRS, ‘KLPGA 롯데 오픈’서 롯데리아·크리스피크림 팝업 매장

롯데GRS는 5일까지 열리는 ‘KLPGA 롯데 오픈’ 골프 대회에 갤러리들을 위한 푸드존 팝업스토어 및 이벤트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GRS는 대회 기간 동안 자사 브랜드인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의 푸드존을 갤러리 프라자에 각자 팝업 스토어를 구성해 갤러리를 위한 식음 사업장 및 이벤트 체험존을 운영한다.

롯데리아 퍼팅 이벤트 존에서는 참관 갤러리 대상 ‘칩샷’ 행사를 1일 총 6회씩 총 24회에 걸쳐 선착순 운영한다. 또 참여자를 위해 △골프공 △캐릭터 굿즈 △버거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엔제리너스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대회 기간 중 원두 및 MD용품 등을 소개하고 원두별 시음 및 시향 행사 등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